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선 팰리스, 식음영업 사전예약 진행…다양한 오프닝 프로모션 선봬 2021-05-03 14:10:07
1글라스)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조선 팰리스 로고가 각인된 위스키 글라스를 제공한다.(200명 한정) 또한 PB 위스키(1914 Glen Allachie) 1병을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이니셜 각인한 바카라 글래스(1개)와 1914 라운지 & 바 칵테일 북(1개)를 제공한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는 3만원/5만원/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대상...
스트리트형 상가, 우수한 집객력으로 주목...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상업시설 분양 중 2021-02-04 10:31:30
삼광글라스 투자 부문과 3자 합병을 통해 `SGC에너지`를 공식 출범했다. 이에 따라 기업명도 기존 `이테크건설`에서 `SGC이테크건설`로 변경됐다. `2020년도 전국 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에서는 42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동안 SGC이테크건설은 서울 `여의도 더리브 스타일`, 수원 `호매실역 더리브 스타일`, `천안아산역...
'산업기술 R&D 대전' 개최…최시영 삼성전자 사장 금탑훈장 2020-12-16 06:00:04
수상기관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세계 최초로 초극박 글라스가 적용된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를 출시한 삼성전자와 '고선택비 질화막 식각제'를 세계 최초로 개발해 반도체 제조 효율을 높인 솔브레인[357780]이 대통령상을 받았다. 정부는 이번 행사에서 우수한 R&D 성과를 보인 기업에 대해 연구...
“연말의 설렘을 만끽” 파크 하얏트 서울,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출시 2020-12-15 11:10:15
표현해냈다. 이외에도 글라스 안에 담아 사과의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애플 크럼블, 블랙베리 크림치즈 케이크, 체리 초콜릿 크레뮤를 제공하여 입안의 달콤함과 동시에 탁 트인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연말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의 패스어라운드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코로나 시대 연말 대세는 집에서 오붓하게 '홈파티' 2020-12-03 10:56:42
믹싱글라스와 지거(계량 용기), 스트레이너(거름망) 등 고급 도구가 포함돼 집에서 칵테일을 즐기는 홈술족의 수요가 급격히 몰린 것"이라고 분석했다. GS25는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주류 스마트오더 서비스인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캄파리 홈텐딩 키트 200세트를 선착순 판매한다. 3ℓ대용량 와인인 헨켈더블매그넘을...
아우디코리아, V8 가솔린 엔진 A8 내놔 2020-12-01 09:59:03
위한 클라이메이트 글라스는 기본 적용했다.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oled 테일라이트는 우아함을 표출한다. 세레모니 기능을 채택, 자동차 잠금 및 해제 시 독특한 빛의 움직임을 보여준다. 긴 차체 덕분에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확보했다. 블랙 알칸타라 헤드라이닝을 적용하고...
[호텔소식] 특급호텔 겨울패키지 ‘프라이빗 풀 서비스 즐기자’ 2020-11-25 11:10:04
더글라스 아워를 즐길 수 있는 더글라스 라운지 혜택을 기본으로 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연말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위트룸, 펜트하우스 레지던스룸, 펜트하우스 파티룸 3가지 타입의 여유로운 객실에서 파티 투고 세트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이다. 성인 4인이 부족하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주말N쇼핑] "이번 주말 대형마트서 김장 준비하세요" 2020-11-14 07:15:00
락앤락, 글라스락 등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의 김치통과 채칼, 고무장갑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포기김치(3.3㎏)는 1만7천원대, CJ제일제당 비비고 포기김치(3㎏)는 1만9천원대에 살 수 있다. ▲ 롯데마트 = 영월과 해남 지역의 절임 배추를 1박스(10㎏)당 2만원대에 선보인다. 김장용 생굴과 무,...
"MZ세대 잡아라"…체험형 매장 강화하는 통신3사 2020-10-20 15:42:14
‘글라스하우스’, 3~4층은 독립서점 ‘스토리지북앤필름’, 포토스튜디오 ‘시현하다’ 등이 들어섰다. 5층에 올라가서야 LG유플러스 5세대(5G) 이동통신과 클라우드 게임, 증강현실(AR)·가상현실(VR) 서비스 등을 체험하는 공간이 나온다. LG유플러스는 소비자 반응과 MZ세대 트렌드를 분석해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를...
LG유플러스, 강남 한복판에 'MZ세대' 놀이터 만든 이유 [현장+] 2020-10-15 15:30:11
글라스하우스', 커뮤니티 '넷플연가' 등이 각 층에 운영되고 있다. 도심 이미지와 반대되는 자연친화적인 '리얼플랜트' 콘셉트에 따라 꾸민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별한 경험 선사해 브랜드 이미지 충성도 높일 것"1층 이벤트 공간에는 브이로그(자신의 일상을 담은 영상 콘텐츠) 촬영이 가능한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