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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현지 기관·미디어 로컬 커뮤니케이션,온·오프라인 매출 증대 위한 프로모션 확대 등 실무 운영 전반을 지원했다. 현장에서 촬영된 영상과 사진은 SNS로 빠르게 확산되었으며, 해시태그 TIRTIRDubai, VxTIRTIR, MaskFitRedCushion 등이 TikTok·Instagram에서 수백만 뷰를 기록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 홍보를 넘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점 입점한 콩드슈, 콩뿌각 납품 2025-11-26 11:18:56
통해 해외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는 브랜드 핵심 성과로 꼽힌다. 판판면세점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운영하는 중소기업제품전용 면세점으로 국내 중소 브랜드의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유통 플랫폼이다. 콩드슈는 제1여객터미널 동편 1매장에서 이미 여행객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실제로 ...
코스피 급락하는데 '혼자 상승'…외국인이 쓸어담고 있다는데 2025-11-24 15:53:10
내 로컬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크게 높아지고 있어 일본 제품 공백에 따른 로컬 브랜드의 점유율이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외국인과 기관도 소비재를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있다. 지난주(11월17~21일) 기준 외국인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에 농심(순매수 590억원·4위)과 롯데관광개발(331억원·11위)...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한국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확대 2025-11-24 11:24:26
글로벌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한국 시장 내 로컬라이징 전략을 기반으로 빠르게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미국 네일 & 속눈썹 회사 ‘KISS’의 글로벌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올리오는, 단순한 제품 수입이 아닌 한국 소비자에게 맞춘 현지화 전략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도요타자동차, 하이브리드 강자에게 다가온 수확의 시간 [돈 되는 해외 주식] 2025-11-24 08:53:49
로컬 브랜드의 약진과 유럽의 CO₂ 배출 규제 강화에 따른 전기차 판매 확대가 있었다. 글로벌 자동차 시장의 선두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전략과 소프트웨어 경쟁력 확보가 중요한 시점다. 도요타는 자체 개발 차량 소프트웨어 플랫폼(SDV)인 ‘Arene’을 신형 RAV4 모델에 처음으로 적용해 2025년...
日 총리 한마디에…'판 뒤집혔다' 난리난 개미들 [분석+] 2025-11-22 16:59:44
수입국 순위는 프랑스·일본·한국 순"이라며 "일본 브랜드들은 럭셔리부터 매스(대중)까지 포지션이 매우 넓어 수입 금지가 시행될 경우 상당한 규모의 대체 수요가 발생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중국 수입 화장품 시장에서 일본의 점유율은 19%, 한국은 13%다. 키움증권은 ODM 업체를 최대 수혜주로 제시하고 있다. 최근...
문화기획사 무브컬쳐, 청와대 녹지원 ‘청년의 날 기념식’ 연출 2025-11-21 15:15:23
문화기획자 양성), ▲무브살롱(로컬브랜드 개발, 지역 커뮤니티 구축) 등 다각적인 사업 운영을 통해 사회문화적 활력을 제고하고 있다. 한편,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앞 서울마당에서 이날부터 이틀 간 열린 '청년정책 박람회'에서는 약 53개 부스가 설치돼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이 각자의 청년정책 및 지원...
中 '한일령'에 주목받는 화장품株…"ODM 수혜 가장 커" 2025-11-21 10:36:57
보복 조치로 일본 영화의 중국 내 상영 금지 등 이른바 한일령을 내렸다. 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만약 중국의 수입 제한 정책이 현실화할 경우 화장품 ODM 업체의 수혜 폭이 가장 클 것"이라며 "최근 중국 내 로컬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크게 높아지고 있어 일본 제품 공백 발생 시 로컬 브랜드의 점유율 확대 가능성이...
'한일령' 반사수혜 볼까…화장품주 줄강세 2025-11-21 10:27:47
이날 보고서를 통해 "만약 중국의 수입 제한 정책이 현실화하면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업체의 수혜 폭이 가장 클 전망"이라며 "최근 중국 내 로컬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크게 높아지고 있어 일본 제품 공백 발생 시 로컬 브랜드의 점유율 확대 가능성이 큰데, 이 경우 중국 내 생산 기지를 보유한 업체들의 수주...
[인천대학교 2025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자연의 가장 깨끗한 원료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K-뷰티 선보이는 ‘클리너스트’ 2025-11-20 22:29:39
성과 : 2024 첫 클린비건스킨케어브랜드 쥬시랩(JUICY LAB) 런칭, 2024 경기여성창업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2025 재도전성공패키지 선정, 2025 GS 에코-로컬 소셜임팩트 8기 우수상 수상, 2025 쥬시랩 전제품 인도네시아 수출, 2025 쥬시랩 제품 2종에 대한 미얀마 식약처 인증 획득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