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의 변신…'Z세대 겨냥' 이마트24, 플래그십 [뉴스+현장] 2025-11-27 17:51:35
성수'를 연다고 밝혔다. 1020 Z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고객이 타깃이다.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겠다는 취지다. '어뮤즈', 'W컨셉' 등 기존 편의점에서 보기 어려운 브랜드 팝업존, 캐릭터 굿즈 및 지식재산(IP) 활용 상품을 소개하는 특화 공간이 마련됐다....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1030 잡는다" 2025-11-27 13:52:44
판매한다. 이마트24는 2026년 한해 동안 총 600종의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다는 목표다. 샌드위치, 도시락 등 FF(Fresh Food) 상품, 디저트·베이커리, 즉석 커피 등 3대 핵심 카테고리를 집중 육성한다. 또 신세계푸드, 신세계L&B, 조선호텔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와의 시너지로 상품 혁신을 이뤄내겠다는...
"MZ세대 잡는다"…리뉴얼 나서는 이마트24, 새 콘셉트 먹힐까 2025-11-27 12:53:58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최진일 이마트24 대표는 “‘트렌드랩 성수점’은 이마트24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압축해 보여주는 상징적인 공간”이라며 "이곳에서 매월 가장 먼저 신상품을 선보이고, 정기적으로 트렌디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이마트24가 ‘가장 트렌디하고 힙한 편의점’이자 ‘1030세대를 가장 잘 아는...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 연다…'Z세대 잡는다' 2025-11-27 08:49:43
"이곳에서 매달 가장 먼저 신상품을 선보이고, 정기적으로 트렌디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이마트24가 '가장 트렌디하고 힙한 편의점'이자 '1030세대를 가장 잘 아는 편의점'이라는 새로운 이미지를 각인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MZ세대 취향 맞춘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2025-11-26 15:40:48
위스키는 ‘아재 술’이 아닌 신선하고 트렌디한 술로 인식되고 있다. 새로운 맛을 경험하려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이 주류 시장에도 반영되기 시작한 것이다. 특히 위스키는 자신의 감성과 취향을 소비행위로 표현하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의 소비문화와도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며 대세 주류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이...
40대만 '바글바글'했는데…키오프 '인증샷' 올리자 '대반전' 2025-11-25 14:58:20
트렌디'한 앱으로 떠오른 셈이다. 키오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지난 17일 구글맵 인증샷 게시글이 올라왔다. 구글맵 인터페이스(UI)를 활용해 일본 활동에서 어디를 돌아다녔는지 표시해 사진 하나로 위치 인증을 끝냈다. 이후 트랜드 관련 인스타그램 계정들은 '키오프가 유행시킨 구글맵 인증샷',...
대한민국 육군, 한국PR대상‘최우수상’ 2025-11-24 16:12:39
한계를 넘는 도전, 육군 훈련코스를 달려라’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되었다. 육군은 국군의 날(10월 1일)을 상징하는 10.1마일(약 16.3km)을 도전 거리로 설정하고, 용인시 처인구 일대 ‘육군 천리행군 훈련코스’를 대회 코스로 활용해 국민과 장병이 함께 달리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통 한식을 현대화한 글로벌 소스·시즈닝 브랜드 개발 및 유통하는 ‘코라클(KORACLE)’ 2025-11-23 19:19:34
전통 한식을 현대화한 글로벌 소스·시즈닝 브랜드 개발 및 유통하는 스타트업이다. 유소영 대표(36)가 2025년 1월에 설립했다. 코라클은 전통적인 한국의 소스인 쌈장과 시즈닝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글로벌 식문화에 맞게 재해석한 브랜드다. 현재 ‘쌈엔드장(SSAM·JANG)’과 ‘크링클...
[단독] 무신사, 서울숲에 'K패션 클러스터' 만든다 2025-11-21 17:31:50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들에 낮은 가격에 빌려주고, 글로벌 패션 브랜드도 유치해 ‘패션 특화 거리’로 조성할 계획이다. 서울숲 아틀리에길은 한때 소규모 공방과 아트숍이 모인 대표 문화·예술 상권이었지만, 코로나19 이후 상황이 나빠지기 시작했다. ‘연무장길’로 불리는 인근 성수동 수제화 거리엔 트렌디한...
고차원, 대만 미츠코시 'Beauty Stage'·'Unicky' 동시 입점…K-덴탈 & 수면케어 글로벌 확장 2025-11-21 15:24:48
내 트렌디한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별해 소개하는 프리미엄 편집 매장이다. 대만의 세포라로 불리는 뷰티·코스메틱 전문 유통 체인 유니씨(UNIKCY)는 '젊고 패셔너블하며 유니크하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대만 최초의 국제적 럭셔리 뷰티 부티크이다. 리브러쉬는 치과 전문가 협업 기반의 과학적 제품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