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피랩,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장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5-09-24 10:55:09
장학회 최원충 회장은 “르피랩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러닝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회복의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러닝 대중화와 마라톤 꿈나무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장학회 차원에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피랩은 대한배드민턴협회 공식 후원 브랜드로서 ‘국가대표...
코자아, 분당서울대병원 협력업체로 K-Hospital 헬스테크 전시회 참가 2025-09-24 09:54:21
온누리약국과 공동 개발한 PB 제품 ‘코자아케어’는 현재 전국 500개 이상의 온누리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민호 로맨시브 전략총괄은 “코자아는 단일 제품을 만병통치약인 것처럼 포장하는 브랜드가 아닌,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는 맞춤형 수면 솔루션”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한국을 넘어 글로벌...
코람코, GS건설 자회사 자이S&D와 고급주택 개발 '맞손' 2025-09-24 09:37:45
등 고급 주거 브랜드 라인업을 통해 프리미엄 주거 시장에서도 확고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 창사 이래 최초로 수주 1조원을 달성했다. 협약식은 서울 중구 퇴계로 자이에스앤디 본사 대회의실에서 이충성 코람코 대표이사와 구본삼 자이에스앤디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얼굴로 국위선양"…BTS 진, 밀라노 패션 위크서 포착 [영상] 2025-09-24 09:37:39
지난해 8월 구찌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자마자 한국, 미국, 일본 등 주요 시장에서 그의 착용 제품이 초고속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그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프레드(Fred)', 미국의 인기 애슬레저 브랜드 '알로(Alo)' 역시 진의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하며 글로벌...
국내 게임사, 도쿄게임쇼 총출동…'지스타급' 위상 2025-09-24 07:30:01
경쟁적으로 TGS에 참가한다. 텐센트의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는 캡콤과 공동 개발한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 '몬스터 헌터 아웃랜더스'를 TGS 현장에서 공개한다. 또 시프트업[462870]의 '승리의 여신: 니케'와 FPS '델타 포스' 등 인기 게임을 중심으로 한...
"직접 콘텐츠 짜는 K팝 팬덤…韓, 글로벌 IP 허브 도약할 것" 2025-09-24 01:37:20
음악 비즈니스로만 가두기엔 아쉽죠. 영화, 공연, 브랜드 등 더 큰 사업으로 확장하는 게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기술을 접목 중입니다.”(유동주 하이브 뮤직그룹 APAC 대표) “인공지능(AI)이 발전하면서 지브리 애니메이션, ‘오징어 게임’ 같은 작품을 단 몇 달 만에 제작할 수 있게 됐습니다. 지식재산권(IP)...
"직접 콘텐츠 짜는 K팝 팬덤…韓, 글로벌 IP 허브 도약할 것" 2025-09-23 17:58:20
음악 비즈니스로만 가두기엔 아쉽죠. 영화, 공연, 브랜드 등 더 큰 사업으로 확장하는 게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기술을 접목 중입니다.”(유동주 하이브 뮤직그룹 APAC 대표) “인공지능(AI)이 발전하면서 지브리 애니메이션, ‘오징어 게임’ 같은 작품을 단 몇 달 만에 제작할 수 있게 됐습니다. 지식재산권(IP)...
KT&G, 14년만에 M&A…'씹는 담배' 진출 2025-09-23 17:28:02
필립모리스는 2022년 니코틴 파우치 '진' 브랜드를 보유한 스웨디시매치를 약 22조원에 인수했습니다. 기존 담배 유통망을 기반으로 진을 안착시켜 현재 미국에서 80% 이상 점유율을 확대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그랜드뷰리서치는 현재 54억달러 수준인 미국 니코틴 파우치 시장이 2030년 197억달러 규모로 ...
KT&G '잇몸에 붙이는 담배'로 해외 공략 2025-09-23 17:14:54
분사시킨 알트리아는 궐련 브랜드 말보로의 미국 판매권을 가진 회사로, 미국 궐련 시장에서 약 45%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말보로를 판매하는 필립모리스USA와 on!을 생산하는 헬리녹스이노베이션 등을 자회사로 뒀다. on!은 미국에서만 판매되는데 이번 MOU 체결로 알트리아는 KT&G와 함께 유럽 등 신시장 개척에...
"온라인유통산업 발전 방안 논의"…국회서 포럼 출범 2025-09-23 15:35:17
▲ K플랫폼 브랜드 홍보 ▲ 전문인력 양성 ▲ 리커머스(중고 유통) 시장 활성화 등 6개를 제시했다. 정 교수는 "한국 온라인유통산업은 K플랫폼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서 도약할 잠재력을 보유했다"며 "정책과 규제 개선이 뒷받침될 때 미래형 유통 생태계로 발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