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세라핌, 광고계 블루칩 도약…국내외 기업 러브콜 쇄도 2023-02-27 17:20:06
에뛰드’, 헤어케어 브랜드 ‘아도르’ 등의 얼굴로 활동 중이다. 홍은채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유스 컬처를 이끌며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의 모델로 선정됐다. 르세라핌을 모델로 선정한 기업들은 공통적으로 “당당한 매력과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모습”을 팀의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中서 K뷰티 판매 되살아난다"…올들어 23% 뛴 아모레G 2023-02-20 18:23:22
불과했다.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에뛰드·에스쁘아 등 아모레G 계열사는 중국 수요에 민감한 기업으로 꼽힌다. 이혁진 삼성증권 연구원은 “‘중국인이 무엇을 살 것인가’와 ‘한국 화장품에 대한 달라진 기대’를 고려할 때”라며 “아모레G는 리스크 대비 높은 수익률을 낼 것”이라고 말했다. 성상훈 기자 uph...
'中 소비 늘까' 의심 떨치고 있는 '아모레G'…"호실적 이어질 것" 2023-02-20 16:31:58
20만명에 불과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에뛰드·에스쁘아 등 아모레G의 계열사들은 특히 중국 수요에 민감한 기업들이라, 가장 수혜를 많이 입을 기업으로 꼽힌다, 이혁진 삼성증권 연구원은 "'중국인이 무엇을 살것인가'와 '한국 화장품에 대한 낮라진 기대감'을 고려할때"라며 "아모레G는...
르세라핌, 일본 오리콘 일간 싱글 랭킹 여덟 번째 1위…활발한 개인 활동도 눈길 2023-02-07 12:40:10
건을 바라보고 있다. 허윤진은 자작곡 ‘Raise y_our glass’와 ‘I ≠ DOLL’을 연이어 발표하면서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주목받았다. 카즈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의 모델로 발탁됐고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풋웨어 2023 봄 신상 화보에 참여하는 등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홍은채는 KBS2TV...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24% 감소…"中 줄고 美·유럽 선전" 2023-02-01 18:12:17
중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가 연간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이니스프리는 로드숍 매장 감소 여파로 매출이 2.4% 감소한 2997억원을 기록했지만 영업이익은 324억원을 거뒀다. 온라인 중심으로 매출이 확대된 덕이란 설명이다. 에뛰드는 매출이 0.3% 늘어난 1060억원을 거뒀고, 영업이익은 50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기나긴 코로나의 늪'…아모레퍼시픽 작년 영업이익 37%↓(종합) 2023-02-01 16:55:32
영업이익 324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에뛰드는 멀티브랜드숍과 온라인 채널에서 선전해 매출이 1천60억원으로 0.3% 늘었다고 영업이익은 50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에스쁘아는 메이크업 제품 판매량이 늘며 매출이 516억원으로 10.3%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26억원으로 흑자를 냈다. 오설록은 프리미엄 티세트 판매 호조로...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이에 아모레는 이니스프리·에뛰드에 이어 라네즈 ‘네오 쿠션’ 진출로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라네즈 대표 제품의 경우, 공식 진출 전부터 입소문을 타면서 일본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다고 전해집니다. <앵커> 우선은 중저가 브랜드를 중심으로 일본 MZ세대를 적극 공략하는 전략을 택한 것으로...
불황에도 존재감 과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2022-11-15 09:06:39
오뜨 에뛰드 코메시알, 프랑스 파리 공립경영대학원) Kretz 교수는 "일부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은 부동산과 같은 자산이라는 인식이 있으며, 시간을 초월하는 하이엔드 제품의 경우 고객은 그 가격을 지불하는 것을 합당하게 생각한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즉 하이엔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은 경기상황과 상관없이 가치있는...
중국시장 부진에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이익 36.2%↓(종합) 2022-10-31 17:45:45
전환했고 에뛰드는 면세 채널 철수 영향으로 전체 매출은 3.6% 하락했지만,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했다. 에스쁘아와 아모스프로페셔널, 오설록 등도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늘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날 에뛰드와 에스쁘아에 운영 자금 확보 목적으로 각각 300억원과 100억원을 출자했다. 오설록에도 시설자금...
아모레퍼시픽, 3분기 해외서 92억 적자…"中매출 40% 급감" 2022-10-31 17:23:23
거뒀고, 영업이익은 83억원을 기록했다. 에뛰드의 3분기 매출은 250억원으로 3.6% 줄었으나 영업이익은 15억원의 흑자를 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이니스프리는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온라인 매출이 확대되며 매출 성장과 흑자 전환을 이뤄냈다. 에뛰드는 면세 채널 철수의 영향으로 전체 매출이 소폭 하락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