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A에서 날아온 SPA브랜드 '샵사이다' 롯데월드몰 상륙 2024-05-12 06:00:04
SPA브랜드 '샵사이다' 롯데월드몰 상륙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기반 패션 브랜드 '샵사이다'(CIDER)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 매장을 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8월 8일까지 3개월간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샵사이다' 팝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0년...
[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시즌 개막…뷰티·패션·여행상품 할인행사 2024-05-11 07:00:04
'슈퍼 뷰티 페스타'를 한다. 백화점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노티드 월드'에서는 폭넓은 연령대로부터 사랑받는 '시크릿 쥬쥬' 팝업 행사를 연다. ▲ 현대백화점 = 오는 12일까지 압구정본점 1...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신속하게 입점해 브랜드 입지를 확대하고 재구매율을 향상시켜 일본 현지 온라인몰로도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긍정적인 흐름이 예상된다”고 했다. 그는 증권사 중 가장 높은 목표주가인 5만원을 제시했다. 현 주가 대비 43.47% 상승 여력이 있다. 증권사 9곳의 평균 목표주가는 4만2222원이다. '1400만 개미'와...
열도서도 거센 K뷰티 바람…올리브영, 일본법인 세운다 2024-05-10 18:14:18
자체 브랜드 제품의 일본 매출은 2020~2023년 4년간 연평균 125% 증가했다. 올해 1분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76% 늘어나는 등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리브영은 다만 일본시장에서 직접 매장을 낼지 여부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 올리브영은 2014년과 2018년 각각 미국과 중국에 법인을 세우고 현지 시장에...
네이버, 스토어에 '디지털 보증서' 서비스 2024-05-10 18:07:00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한 판매자는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에서 솔루션을 설치한 뒤 판매자 관리 메뉴에서 디지털 보증서를 발송할 수 있다. 종이나 플라스틱 카드 형태로 보내던 보증서를 전자문서로 제공해 실물 보증서를 제작하고 발송하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 구매자는 실물 보증...
온라인만 안된다?…PB 규제에 우는 쿠팡 2024-05-10 17:34:18
4배 가량 높다고 합니다. 대형마트도 자체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이런 골든존에 진열하고 있는데, 쿠팡의 PB 진열만 규제하는 것은 명백한 역차별이라는 겁니다. 전문가들도 "온라인몰에서 PB 상품을 전면 배치하는 것이 문제된 경우는 없다, 오프라인 유통에서의 진열과 같은 이치인데, 온라인만 규제하는 것은 형평성에...
'K뷰티 성지' CJ올리브영, 일본 진출한다…상반기 법인 설립 2024-05-10 11:08:35
방식으로 일본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제품의 일본 매출액은 2020∼2023년 4년간 연평균 125% 증가했다. 올해 1분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76% 늘어나는 등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리브영은 다만 일본시장에서 직접 매장을 낼지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올리브영은 2014년과...
젝시믹스, 애슬레저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로 성장동력 ‘박차’ 2024-05-10 10:13:50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애슬레저 카테고리를 강화해 올해 신성장동력 확보에 적극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젝시믹스는 골프, 맨즈, 슈즈 등으로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판매 성장세를 이루는데 성공하며, 브랜드 매출 2,214억원을 달성, 6년 연속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CJ올리브영, 올해상반기 일본법인 설립…'글로벌 사업 본격화' 2024-05-10 09:19:43
브랜드 제품의 일본 매출액은 2020∼2023년 4년간 연평균 125% 증가했다. 올해 1분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76% 늘어나는 등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리브영은 다만 일본시장에서 직접 매장을 낼지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올리브영은 2014년과 2018년 각각 미국과 중국에 법인을 세우고 현지 시장에...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LG생활건강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인 ‘설화수’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가 잇달아 CJ올리브영에 입점했다. ‘K뷰티 성지’로 떠오른 올리브영을 통해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등으로 고객층을 넓히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설화수가 이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