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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앱서 즐기는 빵지순례'…에이블리, 인기베이커리 팝업 2024-04-09 10:15:55
'패션앱서 즐기는 빵지순례'…에이블리, 인기베이커리 팝업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오는 22일까지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와 함께 '릴레이 베이커리'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는 코코로카라, 오는 16∼22일은 코코로나인 팝업...
해외결제 특화카드 경쟁 치열…KB국민카드 가세 2024-04-08 09:32:14
이밖에 온라인 쇼핑, 패션, 커피, 편의점, 영화관, 국내 여행 등 영역에서도 월 최대 6만5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신용카드 최초로 별도의 환전 절차 없이 해외에서도 국내와 똑같이 사용하면 자동으로 수수료 면제와 우대환율을 적용해주는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KB국민카드는 이달...
롯데백화점, 10일 총선일 '쇼핑데이'…나들이 고객 공략 2024-04-08 06:00:05
10시부터 롯데백화점 앱의 쇼핑뉴스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또 패션과 스포츠, 애슬레저 상품군을 제휴카드로 50만원 또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 부문장은 "벚꽃 개화 시기와 법정공휴일에 맞춰 외부 활동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특별한 쇼핑...
[연합시론] 급속한 '알테쉬' 시장잠식, 규정·제도 손질 시급하다 2024-04-05 16:44:38
조사업체에 따르면 알리 앱 한국인 사용자는 지난 2월 818만명에서 3월 887만명으로 8.4% 증가했다. 테무는 같은 기간 이용자를 580만명에서 829만명으로 무려 42.8%나 늘렸다. 2022년 본격 영업을 시작한 알리는 2년 새 한국 고객을 4배로 확충했고 지난해 7월 상륙한 테무는 그런 알리를 반년 만에 턱밑까지 따라잡았다....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패션 플랫폼에선 이미 많이 하고 있어요. 투자를 한다거나, 사무실 지원을 한다거나, 첫번째 상품 런칭을 지원한다거나요. 패션 쪽에서 하고 있는 것들을 벤치마킹해 고민하고 있어요. 예를 들어 수납 정리 분야 업체들은 자금 여력이 없는 곳들이 많아요. 이들 회사에 자금을 지원한다던지, 아니면 데이터를 분석해 상품을...
CJ온스타일, 14일까지 '컴온스타일'…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2024-04-04 08:54:47
모바일 앱에서 판매한다. '100대 브랜드 대전'에서는 에스티로더와 아베다, VT 등 브랜드를 모바일 앱 숏폼으로 선보이고 라비앙과 블랑두부, 티르티르 등 뷰티 인플루언서 6대 브랜드전도 열린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 패션 유튜버 '수박온니' 등 유명인과 함께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선보인다....
'무신사 냄새' 재연인가…쿠팡플레이, 대놓고 티빙 저격? 2024-04-02 20:00:04
패션공룡'으로 성장한 지난해에는 'SNL코리아'의 'MZ오피스'에서 배우 주현영은 신입 사원으로 분한 가수 지코가 무신사 스타일로 등장하자 속으로 "무신사 냄새 지리네"라고 말했다. '무신사 냄새'는 획일적인 무신사 스타일을 비꼬는 온라인 '밈'(Meme)으로, 해당 콘텐츠가 공개됐을...
한의사 73% 가입시켰더니…231억 유치 성공한 메디테크 업체 [Geeks' Briefing] 2024-04-02 17:48:54
패션(뷰티, 디지털, 라이프, 푸드 등) 카테고리가 압도적인 성장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특히 지난해 신규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 출시 및 일본 패션 앱 '아무드(amood)' 확대 등 신사업 투자에도 당기순이익이 흑자를 기록했다는 점에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AT2024 ‘스타트업...
에이블리, 첫 흑자 전환 성공 "글로벌·남성 공략 박차" 2024-04-02 16:56:58
지난해 흑자 전환의 비결로 에이블리는 ‘비(非) 패션’의 성장을 꼽았다. 뷰티와 디지털, 라이프, 푸드 등 비 패션 카테고리 거래액이 급증하면서 오픈마켓 형태의 ‘에이블리 셀러스’ 서비스 매출이 1332억원으로 전년 대비 두 배 가량 늘었다. 광고선전비를 2022년 437억원에서 지난해 229억원으로 절반 가량 줄였지만...
에이블리, 작년 영업이익 흑자전환 성공 2024-04-02 10:20:33
패션을 제외한 다른 카테고리 제품 성장세가 컸다고 설명했다. 오픈마켓 형식 서비스 매출이 1천332억원으로 전년보다 두 배가량 증가했고 광고선전비는 229억원으로 절반가량 줄었다. 에이블리는 올해 신사업 투자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단순한 커머스앱을 넘어 커뮤니티와 웹툰·웹소설 등의 콘텐츠를 통해 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