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K뷰티 소비자들, 주문 건당 화장품 14만원어치 산다 2025-12-23 11:54:53
닥터엘시아 345 릴리프 크림(50ml)’이었다. K뷰티 제품을 큐레이션한 ‘졸스 뷰티 박스’ 시리즈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꾸준한 수요를 입증했다. 가장 비싸게 판매된 K뷰티 제품은 402달러(약 56만원) 짜리였다. 성분과 기능성을 강조한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이 꾸준한 판매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케이부스터, 홍콩 AMSC 2025 공식 초청 강연..K-스킨부스터 기술력 주목 2025-12-22 09:00:00
키닥터로 활동 중인 박승원 원장이 ‘실펌’을 활용한 스킨 부스터 솔루션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케이부스터는 이번 두 차례의 강연을 통하여 통증과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면서도 스킨 부스터의 흡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케이부스터만의 시술 접근법을 소개해, 전 세계 의료진과 참관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한국은 화장품 사업 최적지…창업하거나 화장품 ETF를 사라” 2025-12-01 09:57:59
아마존 신인왕 톱3가 닥터엘시아, 닥터멜락신, 이퀄베리인데요. 지난해 매출이 500억~700억 원밖에 안 됐습니다. 그런데 올해 매출이 3000억 원이에요. 이런 매출이 가능한 이유는 코스맥스, 한국콜마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화장품 사업을 15년 이상 분석했지만 어느 시점까지 이 사실을 몰랐어요. 생산 인프라가 이렇게...
닥터지, 日 큐텐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K-스킨케어 저력 선보인다 2025-11-19 10:39:16
에디션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마스크팩, 닥터지 한정판 스티커, 미러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K-관광에 관심 높은 일본 소비자를 겨냥해 한국 여행 패키지와 피부과 전문 케어 서비스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스크래치 이벤트도 마련했다. 박지훈 고운세상코스메틱 일본 마케팅팀 팀장은...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멜락신, 미국 ‘틱톡샵’ 뷰티 부문 골드스타 판매자 선정 2025-11-18 15:23:32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멜락신이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의 미국 ‘틱톡샵’ 뷰티 카테고리에서 ‘골드스타 판매자’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 뷰티 브랜드가 해당 등급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골드스타 판매자는 틱톡샵에서 판매 실적, 배송 처리 속도, 주문 취소율 및 고객 만족도 등 주요 지표를 종합 평가해...
'화장하는 남자' 급증…뷰티시장 큰 손 등극 2025-11-09 14:48:40
탈모·두피 개선 제품군과 안티에이징, 미백 기능성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대기업들도 남성 뷰티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헤라 등 기존 여성 중심 브랜드에 '옴므 라인'을 확대하고, 남성 뷰티 유튜버와 스트리머와의 협업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했다. 남성 맞...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스킨케어 분야에 집중됐다면 점차 시장의 스펙트럼이 넓어지고 있다"며 "남성 시장이 중국, 일본에서도 고속 성장 중이며 한국의 기술력이 이를 견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콜마[161890]는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공동 연구를 통해 남성과 여성의 장과 두피를 구성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의 차이를 확인하는 데 성공했다....
'OGM 전략'으로 최대 실적 올린 코스메카 2025-10-27 17:22:03
‘닥터맥락신’은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주문량이 크게 불어났다. 닥터맥락신의 ‘필샷 앰플’ 2종은 틱톡숍 1위에 오르며 하루 최대 매출 6억원을 기록했다. 닥터맥락신 이외에 미국에서 인기가 높은 K뷰티 브랜드 ‘아누아’와 ‘스킨1004’도 코스메카코리아의 고객사다. 각각 K뷰티 업체 더파운더즈와 구다이글로벌이...
"진정·보습이 대세"…바른손 운영 졸스, 3분기 K뷰티 트렌드 발표 2025-10-24 16:03:27
‘스킨1004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과 ‘닥터엘시아 345 릴리프 크림’으로 이들 모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지닌 제품이다. 카테고리별로는 세럼·앰플이 전체 판매량의 21%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크림(18%), 메이크업(13%), 선케어(11%) 등이 뒤를 이었다. 같은 기간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는...
닥터젠틀,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한정 제품 100개' 완판 기록 2025-10-24 10:31:05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닥터젠틀은 전국 주요 성형외과·피부과에 시술 후 진정용 크림 및 수딩젤 등을 납품하고 있는 브랜드다. 닥터젠틀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의약품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더마 화장품 브랜드로 리브랜딩하며 조명을 받았다. 무엇보다 일반 소비자들을 만나는 자리로 기대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