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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갈비만 모아 최저가로…최대 50% 할인" 2024-01-18 09:58:23
준비했다. 고물가 시대 수요가 크게 증가한 밀키트와 냉장·냉동 간편식을 구비한 '다이닝 스트리트' 특화 매장에서는 떡갈비, 갈비찜, 갈비만두 등을 '1+1'으로 판매한다. 육류와 어울리는 후식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고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이 저렴하게 장을...
[단독] 6년 버틴 정준하도 접었다…서울 덮친 '줄폐업 공포' 2024-01-17 21:00:03
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른 가운데 팬데믹부터 밀키트와 같은 외부 경쟁 요인도 커졌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 전환)을 맞은 후에도 외식을 줄였던 소비자 행동 패턴이 굳어지는 양상이 보인다"며 "한번 바뀐 소비자 행동은 상당 기간 유지된다. 당분간 외식 수요가 회복되긴 힘들 것으로 보여 외식...
편의점 5만5천개 시대…일본 브랜드 사라지고 '대형4사 체제' 2024-01-14 07:15:00
앞다퉈 PB(자체 브랜드) 상품과 다양한 업종과 협업상품을 출시하거나 밀키트 등 간편식, 와인·위스키 등 주류 제품을 늘려가며 무한 변신 중이다. 특히 온라인에서 예약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도록 해 매장 방문객을 늘리는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에 힘주고 있다. 랍스터와 한우, 김장 김...
"김치찌개가 5500원" 인기 폭발…'초저가'에 손님 몰린다 2024-01-10 14:20:24
국물 밀키트 상품 4종도 이달 말까지 할인한다. 다른 편의점들도 마찬가지다. 세븐일레븐은 자체브랜드(PB) '굿민'을 통해 달걀, 콩나물, 두부 등 식재료를 시중가 대비 10∼20% 싸게 팔고 있다. 달걀(15구) 3900원, 콩나물(300g) 1000원, 두부(300g) 1800원이다. CU도 지난달 1900원짜리 '득템 찐만두'를...
컬리 '겨울방학 먹거리 대전'…주먹밥·붕어빵 등 최대 30% 할인 2024-01-10 11:19:44
국물 밀키트도 준비됐다. 겨울방학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와 게임팩, 마켓컬리의 자체 브랜드 'KS365'(컬리세이프 365) 수면양말과 패딩 거실화 등 겨울철 생활용품도 마련했다. 담요, 전기요, 발난로, 온열마스크도 판다. 아울러 컬리는 이달 11일부터 '설 얼리버드' 기획전을 열어...
컬리 '겨울방학 먹거리 대전'…붕어빵 등 최대 30% 할인 2024-01-10 08:39:17
소고기로 유명한 '뚝심' 진한 갈비탕 등 따뜻한 국물 밀키트도 준비됐다. 먹거리뿐만 아니라 겨울방학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와 게임팩, 마켓컬리의 자체 브랜드 'KS365'(컬리세이프 365) 수면양말과 패딩 거실화 등 겨울철 생활용품도 마련했다. 아울러 컬리는 이달 11일부터 '...
편의점 이마트24, 5천원대 국물 도시락 시리즈 3종 출시 2024-01-10 08:27:03
아울러 '이달의 밀키트'로 순두부찌개와 버섯 소고기 전골, 대구식 파 육개장, 김치전골 등 4종을 선정해 30% 할인된 4천원대∼1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마트24가 지난해 국물 밀키트 상품의 월별 매출지수를 확인한 결과 1월이 185로 연중 가장 높았다. 월별 매출지수는 해당 상품군의 월매출을 연평균 매출로 나눈...
[성신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통시장의 디지털화에 앞장서는 ‘수유전통시장 사업협동조합’ 2024-01-03 23:08:59
밀키트 5종을 개발해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수유전통시장의 자체브랜드명을 ‘당당한셰프’로 정하고 상표권을 등록했습니다. 의미는 당일 제조 당일 판매하는 밀키트라는 의미의 약어로 ‘당당’을 사용했습니다. 수유시장의 원재료를 납품하는 상인 그리고 수많은 맛집을 운영하는 상인들...
'노지 스마트팜' 실험 나선 CJ프레시웨이 2024-01-03 17:56:48
원물과 소스 등 가공식품, 자체브랜드(PB) 밀키트 등을 공급하면서 매출이 발생하는 구조다. CJ프레시웨이가 ‘스마트 농업 계약재배’ 사업에 나선 건 지난해부터다. 농산물 가격 변동 폭이 최근 몇 년 사이 확대되자 안정적 식재료 공급처를 마련하는 게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코로나19가 한창이던 2020년 글로벌 물류...
"감자튀김 빠진 버거 세트 안돼"…파격 도전 나선 CJ프레시웨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1-03 15:35:50
가공식품, 자체브랜드(PB) 밀키트 등을 고객사에 공급하면서 매출이 발생하는 구조다. 유통업체인 CJ프레시웨이는 작년부터 ‘스마트농업 계약재배’ 사업을 추진하며 직접 재배를 시작했다. 농산물 가격 변동 폭이 최근 몇 년 사이에 확대되자 안정적인 식재료 공급처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코로나19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