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강조한 점도 눈에 띄었다. 브랜드 컬러인 형광색, 파란빛을 강조한 포스터가 줄지어 배치돼 머릿속에 쉽게 각인됐다. 타임빌라스는 시간을 상징하는 시곗바늘 등을 시각화한 선과 면으로 로고를 디자인했다. 방문객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는 취지다. 2층 출입구 상단의 타임빌라스 로고에는 수직...
K-의료·요가 등 '코리아 헬스·웰니스 페스티벌' 광화문서 개최 2024-05-22 09:25:01
체험·아이돌 메이크업 등이 가능한 한류체험존, 퍼스널컬러 진단과 비건 뷰티 제품 등을 살펴볼 수 있는 K-뷰티존, 맛있는 한국을 경험할 K-푸드존으로 구성된다. 특설무대에서는 유명 필라테스 유튜버 '빵느'의 자세 교정 스트레칭, 성장 촉진을 위한 키즈 요가, 반려견을 위한 도그 요가, 핸드팬 아티스트 하택...
KT알파 쇼핑 "'4060' 친화형 방송으로 개편…혜택·편의성↑" 2024-05-16 13:35:10
인기 컬러, 사이즈 등 고객의 구매 현황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 자막으로 제공한다. 상품평과 상품문의 내용을 활용해 방송 중 고객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도 자막으로 내보낸다. 화면 구성도 간결하게 개편하고 자막의 가독성도 높여 방송 영상이 조화롭게 보이도록 했다. '주문하기', '다른 상품 보기' 등...
대박난 구미 달달한 낭만 야시장 2024-04-28 18:28:18
경북연합회 회장의 푸드페스티벌에서의 안전 확보, 청결한 환경관리 등 소비자 안전에 대한 만반의 준비도 했다. 야시장 개막식에는 박현빈을 비롯한 정다경의 폭발적인 공연과 함께 젊은 층을 겨냥한 도토리 캐리커쳐, 퍼스널 컬러 진단, 레트로 사진관 등 색다른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한 달 전...
[르포] 가전 생태계에 스며든 AI…"주방 가전서 AI 기능은 새 표준" 2024-04-17 08:57:50
등을 내세워 주방 혁신을 강조했다. 삼성푸드 앱은 나란히 놓인 양파와 토마토를 인식해 이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보여주고, 음식 사진으로 식재료를 인식해 비슷한 레시피를 찾아주기도 한다. 애니플레이스 인덕션에는 7형 터치스크린 'AI 홈'이 탑재돼 기호에 맞는 레시피를 추천받아 이를 보면서 요리를 할...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도어, 컬러풀비건 주제로 ‘코리아비건페어 2024’ 참가 2024-04-11 15:45:53
클린뷰티로 대변되는 비건 화장품부터 비건 푸드, 비건 패션, 비건 헬스 등 환경친화적인 업체들이 참여해 다양한 ‘비거니즘’을 공개할 예정이다. 프랑스 이브 비건을 인정받은 친환경 비건 뷰티 바디케어 브랜드 디어도어는 이번 코리아비건페어 2024에 컬러풀비건을 주제로 참가한다. 디어도어 부스에서는 프랑스 10...
LG화학, CO2로 만든 플라스틱 출시…CCU 기술 적용 2024-04-05 06:00:49
컬러의 메시 부분은 폐원단을 모아 잘게 분쇄한 후 다시 제직한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했으며, 베이지 컬러에 수명이 다한 소방복을 재단해 활용했다. 2024년 S/S 시즌 출시한 무브 어스는 선인장 가죽인 ‘프레임 어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레임 어스는 남해와 제주 등지에서 버려지는 농업 부산물인 선인장 줄기를...
체크인에 따뜻한 쿠키… 5성급 호텔의 특별한 환대 2024-02-27 17:26:52
분위기를 선사한다. 호텔의 시그니처 컬러인 네이비와 연두색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는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다만 ‘IT의 중심지’ 판교에 터를 잡고 있음에도, 객실 내에 스마트 시스템을 적용하지 않은 것은 조금의 아쉬움을 남긴다. 더블트리의 진수, 헬스클럽 객실이 안락할수록 호텔에서의 1박 2일은...
[미리보는 CES] "가전도 AI가 대세"…AI 기술로 고객 경험 넓힌다 2024-01-03 07:01:03
푸드 생태계도 소개한다. LG전자는 조주완 대표이사 사장이 프레스 콘퍼런스 연사로 나서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을 추구하는 LG전자가 AI와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선보이게 될 고객 경험을 소개한다. 가전의 카메라 등으로 고객의 심박수 등을 감지하고 건강 상태를 파악해 온도와 습도를 자동 조절하는 등...
삼성전자, 24시간 켜져 있는 냉장고…절전 가전으로 업그레이드 2023-12-28 15:59:05
보여준다. 다양한 컬러와 모듈 조합으로 변하는 비스포크 냉장고를 보여주며 ‘인생은 변한다, 비스포크는 이어진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소비자들의 폭넓은 공감대를 얻은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200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다양한 참여형 전시·협업 캠페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