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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린랩, 휴대성 강화한 '라프라프 미니 물티슈' 출시 2025-12-05 14:49:10
및 품질 관리 기준인 C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해 품질 및 위생 기준도 충족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엠보싱 원단의 ‘일반용’과 물에 잘 풀어지는 플러셔블 원단의 ‘비데용’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하도록...
원텍, 튀르키예·태국서 의료기기 인증 획득 2025-12-05 09:40:24
피부 표피부터 진피층까지 정밀하게 조사할 수 있는 고출력 프랙셔널 기술을 갖췄다고 평가하고 피부용 의료기기(Class IIb) 인증을 승인했다. 튀르키예는 유럽과 중동을 잇는 지리적 이점으로 의료 관광 강국으로 성장하면서 미용 의료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피부 관리와 미용 시술 수요가 높고 의료...
영진전문대학교 뷰티융합과, 이탈리아 베르가모 기업 연수 2025-12-04 05:15:18
왁싱·피부관리 브랜드 ‘아르코왁싱(Arco Cosmetici)’ 본사를 방문했다. 학생들은 현지에서 슈가링 왁싱과 유럽식 피부관리 실습을 비롯해 제조 공장 견학, 제품 개발 프로세스 학습 등을 통해 유럽 뷰티 산업의 기술 트렌드를 직접 경험했다. ‘아르코왁싱(Arco Cosmetici)’는 이름 그대로 ‘장인 화장품(Artigiani...
이은지 "실신해 바닥에 쿵"…'응급실행" 깜짝 고백, 무슨 일이 [건강!톡] 2025-12-03 09:48:42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와 예방 접종이 필수적이다. 특히 인구 밀집 지역과 해외여행 증가가 겹치면 환자가 급증하는 경향이 있고, 면역력이 없는 20~40대 성인이 감염될 경우 증상이 더 심하게 나타나는 것이 최근의 특징으로 꼽힌다. 초기 증상은 감기와 유사하다. 발열, 피로, 근육통, 메스꺼움, 식욕 저하 등이 나타나고...
엠디헬스케어, 항노화 '락토베시클' 중국 진출?…일령그룹 병원에 납품 2025-12-02 14:38:31
저하 등을 함께 조절해준다. 면역·대사·신경·근육·피부 등 다양한 전신 노화 기전을 조정한다는 점에서 기존 항노화 원료와 다르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엠디헬스케어는 건강기능식품인 헬스시리즈(EV SCIENCE LactoVesicle Health Series), 의료영양식품인 메디컬 시리즈(EV SCIENCE LactoVesicle Medical Series),...
이지혜, '인중 축소술' 고백하더니…다물어지지 않는 입 포착 [건강!톡] 2025-12-02 09:49:24
인중 축소술은 물리적으로 코와 윗입술 사이의 피부를 잘라내어 길이를 줄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중이 선천적으로 긴 경우, 노화로 인해 처진 경우, 또는 치아 교정이나 양악 수술 후 인중이 길어진 경우에 주로 시행된다. 이상적인 인중 길이는 개인차가 있으나, 아래턱 길이와 1:2 비율일 때 조화로워 보인다는 의견...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피부톤도 폭이 크진 않아 걱정이 많았다"며 "막상 뉴욕에 가니 메이크업을 받고 좋아해 주시는 모습, 그리고 방송을 통해 공개된 그들의 달라진 표정을 보며 감동도 받고, 자부심도 느꼈다"고 소개했다. 포니도 "피부톤이 다 다르지만, 그걸 구분하는 건 한국의 미감 DNA에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한국은 다인종을 겨냥하지...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시장에 한정돼 있었다. 피부톤을 밝게 하는 제품군에 마케팅도 초점을 뒀다. 그러나 지금의 '2차 물결'은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되어 성장세가 급격하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시장에 머물렀고, 마케팅도 피부톤을 밝게 하는 제품군에 집중돼 있었다. 반면, 최근의 '2차 물결'은 성장 속도가 훨씬 빠를 뿐 아니라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제품군이 폭넓게 확장됐고, 소비자층도 크게 넓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CNBC는 전했다. 다만 일각에서는 K뷰티 열풍이 틱톡...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시장에 한정돼 있었다. 마케팅도 피부톤을 밝게 하는 제품군에 초점을 뒀다. 그러나 최근의 '2차 물결'은 성장 속도가 훨씬 빠른 것은 물론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됐다는 점이 다르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일각에선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