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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금빵 '아벡쉐리' 만든 스티브J&요니P, K베이커리 열풍 주도 2025-07-12 10:09:01
기사입니다. 서울 한남동에서 시작한 소금빵 전문 베이커리 하우스 ‘아벡쉐리(Avek Cheri)’가 노티드, 런던베이글뮤지엄 등과 함께 K베이커리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벡쉐리는 부부 패션 디자이너로 유명한 스티브J(정혁서)·요니P(배승연) 씨가 2023년 만든 베이커리 브랜드다. 두 사람은 20...
"아, 5만원 오긴 할까요" 개미들 '비명'…국민연금도 물렸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4-19 07:00:08
더한섬하우스 대치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고 수익성이 높은 자체(PB) 브랜드 에센셜바이이큐엘 유통 채널 확대로 이익률도 끌어올리고 있다”고 했다. 한화증권 “올 영업익 950억” … 흥국증권 “목표가 2만1000원”최근 5년간 덩치는 커졌지만 이익의 질은 후퇴했다. 2020년 매출...
마뗑킴 '메가 브랜드'로 키워낸 하고하우스 2024-12-29 17:52:19
하우스 소속 브랜드만 4~5개가 입점했을 정도다. 한섬, LF 등 패션 대기업들과 비교해도 많은 편이다. 하고하우스 소속 브랜드의 한 대표는 “온라인 브랜드로 정점을 찍고 ‘그다음’에 대한 고민이 컸는데, 하고하우스의 지원을 통해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하고하우스는 핵심 브랜드의 해외 진출에도...
남해 땅끝에 뿌리내린 100년 유산, 두 남자의 '무모함'에서 시작됐다 2024-09-26 18:21:29
패션계의 르네상스를 선두에서 이끌던 한섬의 창업주였고, 조 건축가는 미국에서 막 돌아와 한국 건축계에 발을 들인 신예였다. 건축주는 패기와 열정과 창의성을 지닌 건축가를 믿었고, 건축가는 눈으로 직접 보고 발로 뛰는 건축주의 확실한 취향에 반했다. 물론 건축 과정은 지난했다. 거의 3년간 작업해 건축 모형까지...
“통합 ESG 브랜드로 ESG 경영 고도화합니다” 2023-09-06 09:22:32
‘워터폴가든’과 목동점의 ‘글라스하우스’가 대표적 사례입니다. 기존 영업 공간을 파격적으로 꾸며 도심 속 휴식 공간, 친환경 공간을 선보여 고객에게 새로운 개념인 ‘리테일 테라피’를 제안합니다. 또 유휴 공간은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 자원순환 공간으로 활용해 고객들이 다양한 친환경...
파리의 자맹, 서울 거쳐 부산 간다 2023-05-04 18:07:43
더한섬하우스에서 하는 개인전 ‘프로방스의 댄디보이 다비드 자맹, 더한섬하우스에 오다’를 통해서다. 부산 전시에서는 자맹의 대표작 30여 점을 선보인다. 자맹 특유의 세계관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작품을 주로 모았다. 초기 작품 ‘프로방스의 작업실’에서부터 시작되는 전시는 그의 대표적 테마인 내 마음의 안식처,...
파리의 자맹, 서울을 거쳐 부산 간다 2023-05-04 17:57:25
더한섬하우스에서 하는 개인전 ‘프로방스의 댄디보이 다비드 자맹, 더한섬하우스에 오다’를 통해서다. 부산 전시에서는 자맹의 대표작 30여 점을 선보인다. 자맹 특유의 세계관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작품을 주로 모았다. 초기 작품 ‘프로방스의 작업실’에서부터 시작되는 전시는 그의 대표적 테마인 내 마음의 안식처,...
'프랑스 댄디 보이' 서울의 얼굴을 그리다 2023-04-03 17:38:20
4일부터 31일까지 한섬이 운영하는 플래그십스토어 더한섬하우스 부산에서 전시를 연다. 대구에서도 전시 개최를 협의 중이다. 주최 측은 작품 추가를 계기로 알트원 전시장을 다시 찾는 N차 관람객에게 입장료를 깎아주기로 했다. 유료 실물 티켓을 지참한 관객에게 30% 할인한 가격에 티켓을 판매한다. 재관람 관객에겐...
LF도 '신명품' 해외 브랜드 확보전 가세 2023-03-27 17:29:12
패션 브랜드를 들여오는 추세다. 한섬은 올해 ‘아워레가시’와 ‘토템’ 등을 독점 수입하는 등 해외 브랜드 비중을 공격적으로 늘리고 있다. LF가 들여온 빠투는 ‘넥스트 자크뮈스’로 불리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다. 1914년 당시 23세 천재 디자이너로 불린 장 빠투가 패션 하우스를 설립해 만든 브랜드다. 장...
"서울보다 지방광역시가 좋다"…길거리 나가는 '온라인 패션' 2023-03-17 17:47:19
가두점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으로 영역을 넓히는 추세”라고 말했다. 전통 패션기업들도 예외는 아니다.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오프라인 공략에 한창이다. 한섬은 올해 지방광역시 중 한 곳에 ‘더한섬하우스’ 추가 출점을 계획하고 있다. 한섬은 2021년 6월 부산 중동 해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