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흰우유, 중국에 다시 '수출' 2015-07-20 13:08:33
흰우유 살균유를 중국에 수출하려는 해외 유업체는 중국 당국이 직접 해당 업체 공장을 방문해 위생·안전 등을 점검하는 현지 실사를 통과해야 수출이 가능해졌다.정부는 흰우유 수출을 재개하고자 중국 정부와 협의해 지난달 2일 국내 유제품 생산업체 3개사의 흰우유 품목을 중국 정부에 등록했다.수출 재개 첫...
132번 도전 끝에 직장 찾은 취업준비생의 '피말린 2년' 2015-07-19 18:23:36
22곳에 지원서를 내 cj제일제당 이랜드월드 삼양그룹 매일유업 skc lf 등 8곳에서 서류전형 통과 연락을 받았다. 토익 점수와 오픽 등급을 추가한 것도 도움이 됐겠지만, 자기소개서에 공을 들이고 내 성격에 맞는 직무분야를 선택한 게 주효했던 것 같다. 2013년 하반기에는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뭔지, 나 자신의 강점이...
우리다문화장학재단, 다문화가족 합동결혼식 개최 2015-07-19 15:39:12
영상메시지를 통해 축하의 뜻을 전했급니다. 또한, 지난해 우리웨딩데이에 참여하여 결혼식 1주년을 맞은 다문화가족들의 축하인사와 우리다문화 어린이합창단의 축가무대도 이어졌습니다. 한편, 매일유업은 우리웨딩데이를 통해 결혼한 가정의 자녀들에게 1년치 분유와 이유식, 유아식을 후원해 주기로 하였으며,...
中, 두 자녀 허용 추진에…아가방컴퍼니 상한가 직행 2015-07-14 21:15:34
마감했다.중국에 분유를 수출하는 유제품업체들도 상승세를 탔다. 매일유업은 7.13% 오른 4만2050원, 남양유업은 3.22% 상승한 73만7000원으로 장을 마쳤다.기저귀 생산업체들도 강세였다. 중국에 기저귀를 판매하는 유한킴벌리(비상장)를 자회사로 둔 유한양행은 5.02% 상승한 27만2000원에 장을 마쳤다. 모나리자는 12...
<특징주> 중국 '두자녀 허용' 추진에 육아용품주 강세 2015-07-14 09:31:17
거래 중이다. 제로투세븐[159580](12.65%), 매일유업(5.99%) 등도 강세다. 앞서 지난 13일 중국중앙(CC)TV에 따르면 중국 위생계획생육위원회는 최근 '세계인구의 날'(7월11일)을 맞아 인구정책 추진 상황을 발표하고 '전면적인 두 자녀정책' 관련 규정을 조속히 제정하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국민연금, 2분기 '경기방어주' 집중 투자 2015-07-13 04:08:06
중인 무학[033920](6.07%)과 중국에 대한 우유 수출 확대가 기대되는 매일유업[005990](5.09%)은 신규 편입 종목에 이름을 올렸다. 식음료품주와 함께 제약주(10개), 섬유·의복주(8개), 미디어주(8개) 등도 국민연금 쇼핑 바구니의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들은 모두 경기방어주로 분류되는 업종들로, 상승기...
여름휴가 시즌, 진화한 `L.U.C.K` 먹을거리...들어봤어? 2015-07-10 13:38:32
씻기기도 번거로운데 매일유업의 맘마밀 요미요미 한입쏙쏙 요거트는 이러한 주부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식품이다. 흐르기 쉬워 아이에게 먹이기 쉽지 않은 요거트를 동결건조공법을 이용해 과자로 만들어 깔끔하고 맛있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과자형태지만 입에서는 쉽게 잘 녹아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자연은 지중해 햇살, 착즙 주스 시장 2위 2015-07-09 09:10:27
이상을 차지하고, 매일유업 플로리다 내추럴이 약 20%의 점유율을 보여왔다. 지중해 햇살은 시장 후발 주자로 출시 이후 꾸준히 시장 점유율을 늘려오다 지난 5월 전월 대비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 27%의 시장 점유율로 착즙주스 2위 자리를 차지했다. 특히, 자연은 지중해 햇살은 판매물량 기준으로 지난 1월부터 1~2위...
우유만 마시면 아픈 배 나도 혹시 유당불내증? 우유 배탈 해결해주는 ‘매일 소화가 잘 되는 우유’ 2015-07-06 10:32:48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53명에게 에스프레소 머신(3명),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5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앞으로 매일유업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당불내증과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매일 소화가...
[신상품 시식회] 이번 주 '강추 신상품' 팔도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2015-07-05 09:56:42
맛은 살짝 아쉽다. 과일주스라기보다는 매일유업의 ‘피크닉’같은 부드러운 맛. 두 가지 맛 모두 과즙이 50% 함유된 희석주스다. 특히 사과의 경우 100% 과즙 주스를 비슷한 가격대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걸 고려하면 아쉬운 포지셔닝이다. 자몽맛은 자몽 특유의 씁쓸한 맛이 없다는 점에서 호불호가 갈릴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