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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일전자, 시각적 힐링 극대화한 '가열식 물멍 가습기'…네가지 컬러의 은은한 무드등으로 감성 연출 2025-12-16 16:01:47
가습이 필수 요소지만 최근 소비자들은 기능성과 함께 디자인과 감성까지 고려한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신일은 효율성과 감성을 결합한 제품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따뜻하고 쾌적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공간 맞춤형 솔루션 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황정환 기자 jung@hankyung.com
[K바이오 뉴프런티어 (27)] 이노보테라퓨틱스 "신약 발굴 속도·효율성 높인 AI 솔루션 보유…합성신약 최강자 되겠다" 2025-12-16 15:07:53
탈모 기능성 화장품 '모티풀'을 출시했다. 국내는 물론 아마존 등에서도 판매 중이다. 탈모 관련 유전자 287개 가운데 3개를 찾아서 모티풀에 넣었다. 환자 49명을 대상으로 포토트리코그램 진단법으로 6개월간의 탈모 인체적용 시험을 실시했다. 모티풀 적용 환자 95.6%의 모발이 촘촘해졌고, 환자 전원의 모발이...
마이크로바이옴으로 스킨케어 확장…에이치이엠파마·씨앤씨인터내셔널 맞손 2025-12-16 11:37:28
신규 기능성 연구 및 바이오 소재 발굴 역량을 강화해왔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색조 중심의 개발 역량을 스킨케어·하이브리드 영역으로 확장하며 연구개발(R&D) 체계를 강화하고 있어, 양사 기술이 결합될 경우 스킨케어 연구의 실용성과 혁신성을 동시에 높이는 시너지가 예상된다. 지요셉 에이치이엠파마 대표는 “이번...
박수홍 "출연료 전액 기부"…크리스마스에 특별 나눔 방송 2025-12-16 11:05:55
제품은 한국과 미국 특허를 모두 획득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신생아용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엔젤앤비는 그간 미혼모 센터 등에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을 이어온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다. 김동은 엔젤앤비 대표는 "더 많은 고객이 기부에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에서 전 제품을 ...
"나이키 신발 민망해서 못 신겠다"…40대 직장인의 탄식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6 09:33:34
세대인 만큼 유행보다는 실용성·기능성을 우선해 구매하는 경향이 강하다. 빅로고 스타일에 대한 수요가 있다고 여겨지는 4050세대의 실제 소비 패턴은 실용성을 우선하는 쪽에 더 가깝다는 게 업계의 공통된 설명이다. 중저가 브랜드뿐 아니라 하이엔드 시장에서도 비슷한 흐름이 나타난다. 최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누적 판매 5000만 병 돌파 2025-12-16 09:00:10
2024년과 2025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기능성과 품질, 브랜드 충성도를 갖춘 비타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아임비타는 앞으로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비타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발은 전신 건강의 출발점"…인체공학 입힌 '회복용 슬리퍼' 개발 2025-12-15 17:57:58
기능성 신발, 웨어러블 헬스케어 제품 등 조금 더 나은 제품, 조금 더 다양한 제품을 하나씩 개발해 나가겠다”며 “바크를 통해 발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줄어드는 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정부 지원을 통해 성장 동력을 얻은 만큼 기부와 후원 등 사회 환원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서재원...
원바이오젠, '2025년 대한화상학회 추계심포지엄'서 폼드레싱 제품 소개 2025-12-15 15:32:27
적용 가능한 폼드레싱의 기능성과 임상적 장점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현장에서 선보인 메디솝 폼드레싱 제품은 질산은(AgNO3)이 함유돼 있고, 활성탄 함유로 소취 기능을 제공하며, 우수한 흡수력과 피부 보호 특성으로 화상 환부의 오염방지와 상처치유 효과에 도움을 준다. 또한 화상 정도와 환부 특성에 따라 사용할...
"골프 더 이상 못 치겠어요"…2030 줄줄이 떠나자 '휘청'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5 09:59:23
사실상 소멸하면서 이러한 현상이 심화했다는 게 전문가들의 진단이다. 이홍주 숙명여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는 "4050세대는 유행을 필터링하는 세대"라면서 최근 현상에 대해선 "4050세대는 품질이 좋거나 기능성이 있는 제품을 중시하고 2030세대는 보기에 예쁘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것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고착화되고...
"다이소엔 없다"…이마트서만 팔았더니 '인기 폭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15 06:00:03
더마펌, 제이준 등과 협업한 '4950원짜리'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다이소 견제' 나선 '마트-뷰티 동맹' 뷰티업체 입장에서도 대형마트와의 협업이 필요하다. 신생 브랜드를 출시할 때 가장 큰 과제는 유통채널을 뚫는 것인데, 대형마트와 브랜드를 공동 기획하면 손쉽게 판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