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월드 대표 "막대한 손실에도 생산·배송 빠르게 안정화" 2025-11-19 16:53:54
상품이 이틀도 안 돼 매장에 도착해 쌓이고 있으며, 해외 생산기지에서는 겨울 상품들이 믿을 수 없는 속도로 빠르게 생산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2일5일 생산 체계는 고객 반응 기반의 초단기 상품 기획·생산 체계로 유행 포착부터 매장 출시까지 최대 7일(기획 2일+생산 5일) 이내에 완성하는 것이다. 조 대표는 "그룹이...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상품 화보를 공개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확장 전략을 강화해 왔다. 롯데홈쇼핑은 올 들어 AIGLE의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다. 3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규 매장을 시작으로 4월 성수동 신상품 쇼케이스, 8월 압구정 팝업스토어를 차례로 진행했고, 이번 한남동 전시까지 이어졌다. 한남동 팝업에서는 AIGLE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 베어'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2025-11-19 14:35:34
대표적인 리테일(유통) 상품으로 호텔에서 근무하는 종사자를 모델로 도어맨과 셰프, 총지배인, 룸메이드 등 다양한 유니폼을 입은 곰 인형과 열쇠고리로 제작된 상품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도어맨 유니폼을 입은 켄싱턴 베어를, 켄싱턴호텔 설악은 영국 왕실 근위병 유니폼을 입은 켄싱턴 베어를 각각 활용해...
'안다만의 진주' 태국 푸껫의 매력…나만의 겨울여행 완성한다 2025-11-18 15:58:43
비롯해 겨울 시즌 여행지가 고민이라면 한진관광의 푸껫 신상품을 주목할 만하다. 아시아나항공 푸껫 노선 운항을 기념해 출시한 특가 상품이 압도적 가격 경쟁력으로 가성비 높은 여행 기회를 제공해 기대를 모은다. 특급 호텔과 핵심 일정 등을 모두 포함하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해 가성비와 ‘가심비’(가격 대비...
인스타에 인증샷 올려야지…'30만원' 호텔 케이크 '불티' 2025-11-18 15:50:51
연말 ‘전략 상품’이 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 시내 특급호텔 20여 곳이 11월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을 일제히 시작했다. 가장 비싼 제품은 30만~50만원대에 달하며, 일부 호텔은 회전목마 오르골, 한옥 문양 등 장식형 케이크를 한정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적인 곳이 그랜드...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나기…신개념 가전으로 준비하세요 2025-11-18 15:38:27
진출도 늘어가고 있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발굴해 세계에 알리며 현재까지 76억원을 수출하는 성과를 냈다. 대만 사우디아라비아 독일 등 11개국에 43개 업체의 250여 개 상품 진출을 도왔다. 4월 열린 제23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서는 수출 잠재력이 높은 20개 중소기업을 선발해 비즈니스 미팅, 바이...
"겨울 여행 준비 끝"…호텔스닷컴, 최대 5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2025-11-18 14:54:40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이 시작된다. 호텔스닷컴은 연말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한국인 여행객을 위해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11월 20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호텔스닷컴 회원은 국내외 엄선된 수천 개의 호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여행 가능 기간은 2026년...
"편의성 전략 통했다"…신세계백화점 비욘드신세계, 출시 100일만에 530만명 방문 2025-11-18 09:45:16
매출의 50%를 차지한다. 나이키에서는 겨울 러닝 아이템을 최대 37% 할인하고 아디다스에서는 4만원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러닝화를 선보인다. K2는 아우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블랙야크도 브랜드 모델인 가수 아이유가 착용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키즈위크도 마련했다. 아르마니 주니어, 트래드...
대형 레인부츠 "눈에 확"…롯데홈쇼핑이 한남동에 '에이글' 팝업 연 사연 [현장+] 2025-11-18 07:00:07
많았다. 롯데홈쇼핑은 에이글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작년부터 이 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해 유통하고 있다. 한남동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팝업과 편집숍을 운영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팝업은 2층으로 조성됐으며 전반적으로 아웃도어 브랜드의 특성을...
"블프 할인하면 사려 했는데"…잿더미 된 뉴발란스 러닝화 2025-11-17 19:00:01
진행 중인 상황이다. 이미 전국 매장에는 겨울 신상 대부분이 출고된 만큼 오프라인 매장은 정상 운영이 가능하지만, 온라인 발송분은 차질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일부 주문이 이미 취소됐으며, 추가 취소 건은 고객센터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출고 가능한 상품은 1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재개된다는 것이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