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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경 대신 초대형 조형물…미술관 변신한 젠틀몬스터 매장 2025-11-11 17:27:44
e커머스가 줄 수 없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초현실적인 경험을 오프라인 공간에 펼쳐냈다. ◇거대한 미술관으로 변신한 신사옥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이아이컴바인드는 지난 9월 성수동 신사옥에 젠틀몬스터, 탬버린즈 등 자사 모든 브랜드를 1층부터 5층까지 집결시킨 ‘하우스 노웨어 서울’을 선보였다. ‘노웨어’라는...
화장품 브랜드 ‘아쿠아크’, 따뜻한하루 통해 취약계층 가정 및 국가유공자들에게 화장품 기부 2025-11-11 15:55:22
후원”이라며 “아쿠아크에서 보여준 선한 영향력이 더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따뜻한 하루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루씨베이전씨는 SNS 기반 커머스와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로, 대표 브랜드 ‘아쿠아크(AQUAQUE)’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아름다운...
메디필, 태국 내 복합 팝업 프로젝트 선봬…동남아 시장 확장 본격화 2025-11-11 15:30:53
브랜드의 전문성과 세련된 미학을 강조했으며, 특히 센트럴월드는 브랜드 위크 기간에 맞춰 시즌 무드와 현지 축제 분위기를 반영한 다이내믹한 비주얼 전환을 선보여, 방문객이 메디필이 지향하는 ‘전문성·신뢰·프리미엄’의 가치를 더욱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메디필은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스토리베리, AI 핵심 기술력-제작 경험 앞세워 ‘IP 포트폴리오’ 본격화 2025-11-11 10:00:00
숏폼을 지향하며, 모바일, OTT 숏폼 슬롯, 교육, 브랜드 협업, 영화제, 플랫폼 큐레이션에 적합하도록 설계했다. ‘이솝:리이메진’ 파일럿 묶음은 2025년에 선보이고, 2026년에는 교육 및 큐레이션 채널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스토리베리 김종한 대표는 “AI와 전통 제작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파이프라인으로 품질, 일...
"폭탄 세일해도 안 갔는데"…MZ들 백화점 갈까 고민하는 이유 2025-11-10 19:35:01
콘셉트로 잡고 크리스마스마켓을 타운형로 기획했다. 브랜드 협업 부스, 마켓 특화 먹거리 부스를 비롯해 움직이는 하트 점등식인 '하트 라이트 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본점과 잠실점 외벽에 총 3만개의 LED 조명을 활용한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파사드’를 운영한다. 본점이 있는 롯데...
"K뷰티 열풍 올라타자"…롯데온, 화장품 브랜드 출시 2025-11-10 17:11:15
e커머스 플랫폼인 롯데온이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을 10일 출시했다.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트윈웨일은 롯데온과 파트너사가 공동 기획해 선보인 두 번째 NPB(공동기획브랜드)다. 롯데온의 대규모 뷰티 기획전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산돌, 日서 'K폰트' 온라인 특허 출원 결정 받아 2025-11-10 09:07:15
게임, 커머스, 웹소설, 메신저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하며 사용자 몰입도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 빠른 로딩 속도와 안정적 호환성을 기반으로, 기업이 브랜드별 개성을 반영한 폰트를 손쉽게 적용해 차별화된 UX를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평가받는다. 산돌 관계자는 “일본 특허...
유통 10년, 산업 DNA 바꾼 게임체인저는 2025-11-07 07:00:05
커머스 업체들의 점유율은 8%였다. 당시 쿠팡에 대한 전망은 부정적이었다.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등 오픈마켓에 밀려 입지가 줄어들 것이라는 이유였다. 기존 유통 강자 신세계, 롯데의 견제에 성장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했다. 그래서 쿠팡의 조 단위의 물류 투자 발표는 ‘도박’이라는 비판을 받았다. 그러나...
시청률 고공행진, 광고매출 지지부진…CJ ENM “콘텐츠 웰메이드, 곧 효과본다” 2025-11-06 18:20:29
신규 아티스트 투자 확대로 수익성이 둔화한 영향이다. 커머스 부문은 뷰티 등 고마진 포트폴리오 판매 강화, 인플루언서 협업 집중 등의 전략이 맞아떨어지며 전년 대비 6.5% 증가한 3557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도 37.5% 증가한 126억 원으로 수익성이 개선됐다. 벌어진 콘텐츠-광고매출 간극 어떻게? 문제는...
페퍼앤솔트, 디지털 크리에이터 캐릭터 ‘병약이’와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2025-11-06 15:59:04
브랜드로 자리잡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페퍼앤솔트 김승주 CSO(최고전략책임자)는 “K-캐릭터 산업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성장 분야로, 이번 병약이 팝업은 SNS 크리에이터 기반 IP의 현실화라는 점에서 상징성이 크다”며 “향후 국내외 주요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