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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종차별 페이스북과 거래 중단"…사회적 평판에 민감해진 기업들 2020-06-25 17:35:04
노스페이스·파타고니아(의류), 벤앤제리스(식품), 업워크(인력채용), 브레이즈(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 20여 곳이 “다음달부터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빼겠다”고 발표했다. 페이스북은 구글에 이은 미국 2위 온라인 광고업체로, 작년 광고 매출만 700억달러(약 84조원)에 달했다. ‘페이스북 보이콧’에 나선...
스타일 지수 높이는 2020 주얼리 트렌드, 강민경의 꿀팁은? 2020-06-15 13:56:12
리스(SN1053, SN1055)와 풍부한 입체감과 정교한 디테일로 도시적인 시크함을 표현한 젠더리스 아이템 링크 스털링 실버 브레이슬릿(SB2007)을 매치했다. 뉴트로 트렌드에 어울리는 빅 후프 이어링인 코니체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13)도 눈길을 끈다. 클로즈업 컷에서는 메트로시티만의 스톤 세공 기법이 돋보이는 큐비즘...
너의 모든 것이 궁금해, 빌리 아일리시 2020-06-05 14:10:00
그는 널찍한 배기 팬츠와 폭넓은 티셔츠로 온몸을 감싼다. 그 이유가 ‘자기혐오’에 있다기보다는 성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않고도 자신만의 매력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는 자신감의 의미. 남녀를 구분하지 않는 ‘젠더리스 웨어(genderless wear)’의 개념으로도 그 모습을 명확히 갖춘듯하다. (사진출처: 빌리 아일리시...
영화 리뷰+|'초미의 관심사' 예상가능한, 그럼에도 끌리는 2020-05-27 09:13:15
이정복(테리스 브라운) 등의 도움을 받는다. 영화는 하루 동안 이태원 뒷골목 구석구석을 누비며 다양한 인물들을 등장시킨다. 관광객 역으로 미국인 파쿠르 트레이서 제이미 카펜터, 엄마 친구 사랑 역엔 트랜스젠더 배우 안아주, 드랙퀸 슈슈 역엔 실제 드랙 아티스트 그룹 네온밀크의 나나 영롱 킴이 연기했다. "우리가...
점점 커지는 ‘무신사 파워’ 2020-05-25 19:07:01
브이티코스메틱이 무신사를 선택한 이유는 젠더리스 콘셉트의 신제품을 여성은 물론 남성에게도 판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무신사는 남성 소비자의 비중이 55%로 타 쇼핑몰보다 크게 높은 편입니다. 또 이들은 충성고객으로서 쇼핑몰을 바꾸지 않고 무신사에서만 제품을 사는 경향을 보입니다. 여름철 수분 제품을 미리 판...
'예쁨 한도 초과' 다비치 강민경 주얼리 화보 공개 2020-05-21 13:47:26
네크리스(SN1055/SN1053)를 통해 강민경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튜보라레(TUBOLARE) 서클의 변주가 도시적인 감성을 자아내며 시선을 끈다. 코니체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13)과 링크 스털링 실버 브레이슬릿(SB2007)에서는 시크한 매력이 느껴진다. 이탈리아어로...
[넥스트K] 美아마존 2위 먹은 'K앰플'…비결은 남성팬 2020-05-21 08:29:25
젠더리스와 클린뷰티를 대표적인 전략으로 앞세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남성 소비자들도 순한 화장품을 찾는 추세라고 진단했다. 그는 "원래 남성 소비자들이 면도하고 나서 박하향처럼 싸한 느낌을 선호했었는데, 사실 이는 불난 집에 부채질 하는 격처럼 피부에 좋지 않다"며 "알코올 성분이 피부 수분을 많이 뺏어가는...
'초미의 관심사' 남연우♥치타, 유쾌한 터치로 편견을 허무는 법 [종합] 2020-05-18 17:26:06
카리스마를 선보인 연기파 중견배우 조민수다. 영화는 엄마(조민수)와 언니 순덕(치타·김은영)의 돈을 들고 튄 막내딸을 쫓는 예측불허 추격전을 담았다. 카메라는 이태원을 곳곳을 비추며 인종, 성 정체성, 직업 등 다름으로 인해 사회적으로 차별에 쉽게 노출됐던 캐릭터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차별하지...
[I♥USA] 아메리칸 헤리티지의 귀환 2020-05-15 11:17:00
젠더리스 웨어라고 그의 패션을 평하기에는 절제미 넘치면서도 간결한 느낌이다. 매 무대 위에서 얼굴까지 침범한 타투와 함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그다. 아메리칸 헤리티지와 유니크 웨어라는 확실한 일관성으로 뭉쳐져 있는 그에게 레드카펫은 더는 어려운 장소가 아닌 듯하다. (사진 출처: 벨벳 언더그라운드...
멋 좀 아는 요즘 남자들, 핑크옷 입고 미니백 든다 2020-05-04 17:25:05
‘젠더리스’ 패션이 올해 ‘페미닌룩’으로 한발 더 진화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유행에 민감한 20대들이 파스텔 색상의 옷을 즐겨 입자 대부분의 남성복 브랜드들이 파스텔 색상의 티셔츠와 셔츠, 반바지 등을 신제품으로 내놨다. LF의 남성복 브랜드 ‘TNGT’(사진)는 핑크, 형광 라임 등 그동안 여성복에서 주로 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