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성 전략 통했다"…신세계백화점 비욘드신세계, 출시 100일만에 530만명 방문 2025-11-18 09:45:16
선보인 이커머스 플랫폼 ‘비욘드신세계’가 출시 100일 만에 누적 방문객 53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품 큐레이션만 제공하던 기존 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과 달리 직접 구매 기능을 더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지난달 31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비욘드신세계에서 상품을 구매할...
대형 레인부츠 "눈에 확"…롯데홈쇼핑이 한남동에 '에이글' 팝업 연 사연 [현장+] 2025-11-18 07:00:07
신사업의 일환으로 들여온 에이글과 글로벌 패션 온라인 편집숍 APTE(아프트)의 지난달 온라인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20배 이상 증가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단순 홈쇼핑 채널을 넘어 글로벌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높이며 국내외 시장을 잇는 핵심 채널 역할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신세계百 '비욘드신세계' 100일간 530만명 찾아…스포츠 '인기' 2025-11-18 06:00:06
이커머스 플랫폼 '비욘드신세계'가 오픈 100일만에 누적 방문고객 수 530만명을 넘어서며 관심을 모았다고 18일 밝혔다. 상품 큐레이션을 전시하는 데 그쳤던 기존 백화점 앱과 달리 비욘드신세계는 앱을 통해 직접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신세계백화점 분석에 따르면 하루 평균 접속자 수는...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라이프스타일 주얼리 브랜드 한오 만드는 ‘크로우’ 2025-11-18 00:06:29
중심이었다면, 한오는 실제로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주얼리’로 접근하고 있다. 또한 모든 공정은 금속공예 기술을 바탕으로 직접 디자인·제작되어, 양산 제품과는 다른 질감과 완성도를 갖추고 있다. 감성과 실용성을 조화롭게 담은 젠더프리한 디자인으로, MZ세대와 해외 고객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블프 할인하면 사려 했는데"…잿더미 된 뉴발란스 러닝화 2025-11-17 19:00:01
올라오고 있다. 패션 플랫폼에선 실시간으로 집계하는 인기 제품 목록에서는 뉴발란스가 판매 순위에서 사라지는 등 러닝화 등 인기 있는 물건들이 '품절' 사태를 빚는 경우도 늘고 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대부분의 브랜드가 비슷한 사정으로, 회사 측은 현재 뉴발란스와 스파오, 후아유 등의 자사 패션 브랜드...
SK스토아 품은 퀸잇, 4050 '패션퀸' 노린다 2025-11-17 17:03:36
e커머스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고 있다. 퀸잇은 앱 디자인부터 적립 방식, 브랜드 구성까지 40~50대 소비자에게 특화했다. 지난 9월 기준 월간활성이용자(MAU)는 270만 명에 이른다. 패션 앱 중 사용자 기준으로 4위를 차지해 4050세대 대상에서는 사실상 선도적 위치에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매출 증가세도 가파르다....
"K 뷰티·의료 이어 안경까지"…방한 외국인 여행 중 '안경' 맞추는 이유 2025-11-17 09:15:14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인바운드(외국인의 한국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10월까지 안경원 상품 거래액은 직전 5개월(1~5월)대비 약 1608% 늘었다. 크리에이트립이 안경원 상품을 선 보인 건 올해 초로 1년도 채 되지 않아 판매량이 급증했다. 국적별로 보면 미국인 관광객이 전체 예약의 약 49%를...
한양여대, 학생 주도 '자유 설계' 기반 학사 혁신 가속화 2025-11-17 09:00:04
AI 기반 학생 성공 플랫폼을 구축하고 졸업 단계에서는 빅데이터 기반 AI 성과 예측 모델을 활용해 진로 매칭과 취업 지원의 정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나세리 총장은 "미래 교육 환경에서는 학생이 자신의 진로 목표에 따라 학습을 스스로 설계할 수 있는 유연한 구조가 대학 경쟁력을 결정한다"며, "‘나만의 전공을...
'할매 옷' 제니도 입었더니 '인기 폭발'…1020 사이 난리난 패션 2025-11-17 08:52:27
2만원대까지 다양하다. 10대·20대가 주로 이용하는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서도 누빔조끼는 꾸준히 상위 랭킹을 기록하고 있다. 반려동물에게도 보온과 패션 아이템으로 김장조끼가 인기다. BYC가 반려동물용 브랜드 '로다'와 협업해 출시한 반려견용 김장조끼는 2023년 11월 열린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전년 대비...
에이블리·지그재그 등 패션플랫폼 '블프'…상품 할인에 쿠폰도 2025-11-17 08:50:45
패션플랫폼 '블프'…상품 할인에 쿠폰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패션플랫폼들이 대규모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연다. 에이블리는 다음 달 3일까지 이 행사를 열고 패션과 뷰티, 식품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또 고객에게 20% 할인과 중복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