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홀스레, 신제품 ‘화이트 두바이 쫀득쿠키’ 출시...제품 라인업 확장 2025-12-02 13:56:43
바삭한 식감과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지며, 한입에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섬세한 단맛이 더해져 고급스럽고 입체적인 맛을 구현했다. 황홀스레 관계자는 “두바이 쫀득쿠키 라인업은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그 연장선에서 또 하나의 완성도 높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현재 ‘골드 두바이...
밀가루·버터 안 넣었다 … 보리담은 '찰보리빵' 2025-12-02 11:32:24
만들면서 시작됐다. 국산 보리의 기능성과 풍미를 극대화한 ‘찰보리빵’을 만드는 데까지 수없는 실패를 반복해야 했다. 밀가루 없이 반죽하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어서다. 보리담은의 찰보리빵은 밀가루나 우유, 버터 등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다. 국내산 찰보리로만 만들었다. 팥앙금이 들어간 오리지널과 쑥, 유자, ...
'유럽 에센셜' 캠페인 종료…프랑스 크림 활용 디저트 공개 2025-12-02 09:38:25
프랑스 크림의 풍미를 담은 디저트 2종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프랑스는 풍부한 자연 환경에서 생산된 원유로 깊은 풍미의 크림을 생산하며, UHT 열처리를 통해 신선한 맛과 향을 유지한다. 올해 캠페인 영상에 함께한 ‘르몽블랑’ 전선혜 셰프는 털실과 니트 디자인을 모티프로 한 무스 케이크를 선보였다. 두...
[포토] 홈플러스 몽 블랑제, '와사비 치즈케이크' 한정 출시 2025-12-02 09:22:45
오는 4일부터 트렌디한 식재료 ‘와사비’를 넣어 구운 ‘와사비 치즈케이크’를 900개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 케이크에 와사비의 은은한 알싸함이 더해져 색다른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모델이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신제품 ‘와사비 치즈케이크’를 소개하고...
주방용품·조리기구 브랜드 더에이치원, 통7중 카퍼코어 기술 적용된 'S.O.T' 와디즈 론칭 2025-12-02 09:00:00
제공하는 표준화된 온도 기반 조리 방식이 풍미·식감 표현에 한계를 가진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를 바탕으로 S.O.T은 ‘밥을 익히는 기계’가 아니라 ‘밥맛을 완성하는 도구’라는 개념으로 제작되었으며, 전통적 조리 감각과 기술적 온도 설계가 함께 적용된 제품으로 평가된다. 한편 더에이치원이 첫 제품 공개 플랫폼...
GS25, 에드워드 리와 '폭립·갈비함박 도시락' 출시 2025-12-02 08:53:58
청양고추를 더해 느끼함을 잡은 'K-맥앤치즈'와 버번 소스로 풍미를 살린 '버번소스 돈목살덮밥'(4일·2종 각각 5천900원)이 ▲ 미국식 장조림인 풀드포크에 고추장 바비큐 소스를 더한 '고추장 풀드포크 김밥'(9일·3천500원) ▲ 바삭한 부추전 테두리의 맛을 재현한 '부추전 스낵'(1월...
'소문난 애주가 김희선도 마신대' 난리 나더니…직접 등판 2025-12-01 19:01:01
사인을 해주고, 와인 풍미·페어링 팁까지 소개하는 등 완벽한 진행을 선보였다. 김희선은 올해 9월 글로벌 식음료(F&B) 기업 FG,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과 손잡고 벨레 그로스 발라드 와인을 선보였다. 벨레 그로스 발라드는 캘리포니아 산타바바라 지역 피노누아 품종 와인으로 케이머스 와이너리 창립 가문의 후계자인...
"현실서 '케데헌' 라면 맛본다"…농심, 신라면컵 3종 한정 출시 2025-12-01 09:15:34
판매한다. 신제품 3종은 독특한 풍미부터 신라면의 정통성을 살린 맛까지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됐다. 햄버거컵은 햄버거 특유의 풍미를 라면에 어울리게 개발했고, 슈퍼스타컵은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맛과 시각적 요소를 구현했다. 스파이시퀸컵은 기존의 오리지널 신라면컵보다 맵기를 2배 강화한 강렬한...
여행의 감성과 아티스트의 영감 담은 한 병, 노제의 NUZ(뉴즈) 국내 첫 출시! 2025-12-01 07:56:01
그 안에서 시음한 소비뇽 블랑의 생생한 풍미가 그녀의 감성을 자극했다. 노제는 '돗자리를 펴고 음악을 들으며 마시고 싶은 와인, 친구들과 사진 한 장 남기고 싶은 와인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전한다. 이러한 감성은 ‘NUZ(뉴즈)’라는 이름과 디자인에 모두 녹아 있다. 뉴질랜드 말버러 지역을 여행하며 느꼈던...
뚜레쥬르·배스킨라빈스, '주토피아2' 협업 케이크 2025-11-28 17:37:32
협업한 케이크(사진)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주토피아의 인기 캐릭터 ‘닉’과 ‘주디’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초콜릿 시트 사이에 달콤하고 고소한 피넛 버터 초콜릿 크림을 넣어 풍미를 강화했다. SPC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도 연말을 겨냥해 주토피아2와 협업한 입체(3D) 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