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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릴스, ‘2025 올해의 대한민국 로봇기업’ 선정 2025-12-24 10:35:48
로봇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브릴스는 2015년 설립된 로봇 자동화 통합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로봇 시스템 통합 및 제조로 사업을 확장하며 설계부터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백데이터 기반 로봇 모듈화 플랫폼과 6가지 핵심요소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에 솔루션을 공급...
"슈퍼 입틀막법" 반발에도…정보통신망법 巨與 주도 처리 예정 2025-12-24 10:06:16
및 허위·조작 정보에 대한 사후 처벌의 극대화로 풀이된다. 개정안에 담긴 징벌적 손해배상 규정은 부당한 이익 목적으로 허위 정보를 유포해 손해를 끼칠 경우, 산정된 손해액의 최대 5배까지 배상 책임을 지게 한다. 또 비방 목적으로 사실을 적시해 명예를 훼손할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이집트 대박물관서 파라오의 배 복원 실시간 공개 2025-12-24 02:21:17
사후 세계로의 여정에 사용된 배로 추정한다. 약 5만 점의 유물을 소장한 세계 최대 규모의 이집트 대박물관은 착공 20년 만인 지난달 초 공식 개관했다. 공사에만 10억 달러(약 1조4천억원)가 들었다. 파티 장관은 개관 이래 하루 평균 1만5천 명의 방문객이 박물관을 찾고 있으며, 최대 2만7천 명까지 몰린 날도 있다고...
하나금융, 생산적금융·소비자보호 방점 조직 개편 2025-12-24 00:01:27
판매·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전 단계에 걸쳐 소비자보호를 강화한다. 하나은행은 그룹이 추진 중인 84조원 규모의 생산적 금융과 16조원 규모의 포용금융 공급 등 총 100조원 규모의 '하나 모두 성장 프로젝트'에 적극 동참한다. IB그룹 산하 투자금융본부를 '생산적투자본부'로 재편해...
'스마트폰 그만봐'…초등학생들 발야구 시켰더니 '깜짝 결과' 2025-12-23 18:11:52
돕는 교육을 받는다. 올해 이 사업에 참여한 아동 8800명 가운데 사전·사후 신체 계측과 설문조사에 참여한 5200명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 비만군(과체중 및 비만) 비율은 26.7%로 전년(28.9%) 대비 2.2%포인트 낮아졌다. 체질량지수 역시 같은 기간 17.58에서 17.54로 0.04kg/㎡ 감소했다. 하루 1시간 이상 운동하는...
서울성모병원 '성 니콜라스 어린이병원' 개원 2025-12-23 16:56:10
진단부터 치료, 사후 관리, 복귀 지원에 이르는 전인적 관점의 소아 의료 모델의 표준을 제시해나갈 예정이다. 초대 성 니콜라스 어린이병원장으로 선출된 정낙균 서울성모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는 “희귀·유전자 질환, 소아암, 감염 등 중증 소아 진료체계를 포괄적으로 갖춰나가는 한편 환아와 가족이 겪는...
"상권 살리자"…서울, 위기 감지해 '자동경보' 2025-12-23 16:52:59
설계된다. 상권 침체를 사후 분석이 아니라 실시간 감시 체계로 관리하겠다는 취지다. 서울시는 이를 통해 자치구나 산하 기관이 현장 점검과 지원 정책을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미래 상권 흐름까지 한눈에…정책 효과 분석 기능도 눈에 띄는 변화다. 상권 지원 사업을 시스템에 입력하면 지원 전후 매출 및...
양도소득세 '1가구 1주택 비과세' 꼭 확인해야 할 것들 2025-12-23 16:13:55
이 같은 사후 관리 규정을 준수하지 못해 기존에 비과세로 신고했던 양도세가 추징되는 사례가 나오고 있다. 내용이 복잡하거나 사후 관리 규정이 있는 비과세 특례는 담당 세무서에서 그 조건 등을 꼼꼼히 확인한다. 따라서 완벽하게 세법에서 정한 규정을 모두 준수해야 비과세가 될 수 있다는 점을 반드시 명심해야 할...
정비사업 숨통…서울시, 공사비 갈등 37곳 해결 2025-12-23 15:19:43
이뤄지도록 구조를 정비해 대응 체계를 사후 중재에서 사전 예방 중심으로 전환했다. 시는 또 올해 1월 전담팀을 신설해 공사비 갈등 모니터링, 공사비 검증, 중재, 조정 연계, 공정관리까지 정비사업 전 과정의 갈등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해 오고 있다. 앞으로도 서울시는 공사비 갈등 가능성이 있는 사업장을 사전에...
방미통위 "올해 유료방송 서비스 품질 '우수'" 2025-12-23 12:00:35
이용, 사후서비스, 변경·해지 등 서비스 중 시청자가 실제 이용하는 단계에서의 시청 품질, 안정성·고객 응대 서비스·이용 기능 및 편의성, 전반적인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는 평균 64.9점으로 나타났다. 콘텐츠 만족도 및 다양성은 평균 59.4점, 이용 편의성 65.1점, 기타 콘텐츠 유용성 62.8점, 콘텐츠 다양성 60.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