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개점 2025-12-16 10:10:47
현대백화점은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GU)’에 ‘더현대 전문관(더현대관)’을 오는 19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더현대관은 현대백화점이 해외 오프라인 리테일에서 선보인 ‘더현대 글로벌’ 매장의 온라인 버전으로, 450여 개 K패션 브랜드를 선보이게 된다....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관' 출시…"현지 Z세대 공략" 2025-12-16 09:52:21
패션 플랫폼 ‘누구(NUGU)’에 ‘더현대 전문관(더현대관)’을 개설한다고 16일 밝혔다.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 메디쿼터스가 전개하는 누구는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200만명 이상 보유하고 있다. 전체 이용자 중 20대 비중이 70%에 달할 정도로 현지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더현대관은 현대백화점이 해외...
"나이키 신발 민망해서 못 신겠다"…40대 직장인의 탄식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6 09:33:34
이른바 '빅로고 패션'은 실제 4050세대가 즐겨 입는 브랜드와는 차이가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에 따르면 2025년(1~11월) 누적 거래액 기준 남성 카테고리 상위 5개 브랜드는 '파리게이츠', '네파', '폰드', '볼빅', '인디안'이다. 대부분...
현대백화점, 日 Z세대 겨냥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연다 2025-12-16 09:04:43
기자 = 현대백화점[069960]은 오는 19일 일본 패션 플랫폼 '누구(NUGU)'에 '더현대 전문관'을 공식 출범한다고 16일 밝혔다. '누구'는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 메디쿼터스가 운영하며 월간 활성 이용자(MAU)가 200만명 이상이다. 특히 'Z세대'인 20대 이용자 비중이 70%에 달하는 온라인...
"판빙빙처럼 성형했더니"…17억 쓴 금수저 女의 놀라운 근황 2025-12-16 08:14:50
몇몇 매체는 웨이보, 샤오홍슈, 더우인과 같은 플랫폼에는 이상화된 외모의 사진들이 넘쳐나면서, 얼굴 대칭 개선, 쌍꺼풀 만들기, 턱선 날렵하게 만들기, 또는 '한국식' 코 모양을 만들어준다는 시술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와 유명인처럼 보이면 명성, 부, 또는 더...
감성코퍼레이션 · 에이블씨엔씨 [파이널 픽] 2025-12-15 20:00:00
의심할 수 있는 거래로 접근할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트글로벌, '2025 COMEUP(컴업)'서 K-컬처 통합 AI 솔루션 선보여 2025-12-15 18:23:36
'WITH'는 단순한 키오스크를 넘어 ▲AR 체험 콘텐츠(패션/브랜드) ▲커머스(굿즈 제작) ▲편의 기능(AI 관광 안내/텍스 리펀드)이 결합된 '올인원(All-in-One) 이벤트 솔루션'으로 진화했다. 위트글로벌 관계자는 "컴업 현장의 뜨거운 열기는 AI/AR 기술이 오프라인 행사의 필수 콘텐츠로 자리 잡았음을...
[파이널 픽] 감성코퍼레이션·에이블씨엔씨 2025-12-15 16:56:11
바닥권을 의심할 수 있는 거래로 접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출 300억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매물로 2025-12-15 15:18:28
감성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워 주요 패션 플랫폼 여성복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도매 기반 상품 소싱과 효율적인 공급망 운영을 통해 영업 이익률은 20%가 넘는다. A사는 신세계 백화점 주요 점포와 더현대 서울 등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중국과 일본 등...
올해 가장 잘 팔린 뷰티템은?…무신사,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진행 2025-12-15 10:36:04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올 한 해 소비자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뷰티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 대상으로 지난 1월부터 10월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