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유삼태 윈팩 대표“과감한 투자 선택,상장 결실” 2013-02-15 17:29:16
풀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윈팩은 모회사 티엘아이와 2011년부터 시스템 반도체 테스트 사업을 진행했으며, 작년 12월에는 양산 테스트도 통과했다. 올해부터 티엘아이 물량을 시작으로 거래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경기도 용인 본사 9000평 대지에 공장을 단계적으로 증설키로 했다.윈팩의 공모청약은 오는...
겟엠, 갤럭시노트2·아이폰5용 가죽케이스 2종 출시 2013-02-15 14:34:39
및 아이폰5용 가죽케이스 ‘아이루 프라이버시가드’ 2종을 15일 내놨다.이 제품에는 사상활 보호 필름이 장착돼 좌우 30도 각도(총 60도) 안에서만 스마트폰의 화면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죽 케이스와 사생활 보호필름을 결합한 기술에 대해 이 회사는 특허를 취득했다. 이 제품은 덮개를 열지 않고도 통화가...
"코스피 외국인 선호종목군 확대..배경은?" 2013-02-15 09:31:26
베이직하우스, 세아베스틸, 송원산업, 아이마켓코리아 정도가 있다. 최근 지수가 박스권에 갇혀있으면서 코스닥에도 관심을 둘 시기가 됐다. 외국인은 1500억 정도 2주 동안 매수를 했고 기관이 180억 정도 매수를 했는데 이 역시 연기금이 230억 가까이 매수를 해 연기금이 최근 2주 동안 기관매수의 주력이었음을 알 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HD 버전 구글플레이 출시 2013-02-14 17:54:30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에서 하루 3백 2십만 여명의 이용자들이 이용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에서는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있던 클레투스, 밀하우스, 네드 플랜더스 등 30여종의 심슨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용자들은 호머(homer)와 함께...
“불황을 넘어서라!” S/S 론칭 ‘뉴페이스 브랜드’ 관심 집중 2013-02-14 09:00:02
지난해 90억원을 기록한 브랜드. 아이디룩은 하반기에는 남성라인도 론칭해 볼륨화한다는 계획이다. sk네트웍스는 잡화 루즈앤라운지를 리론칭했다. 루즈앤라운지는 2000년대 초반에 오브제가 전개했던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 구조적인 실루엣, 고급스러운 소재와 대담한 컬러 매치가 특징이다. 경기 침체의 여파에...
[조간신문 브리핑]朴, 안정감 있는 관료 중용 2013-02-14 07:09:21
▲`양육수당`에 끌리는 엄마 만 5세 미만 아이를 어린이집 등에 보내지 않고 집에서 키우겠다며 양육수당을 신청한 사람이 36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무상 보육과 양육 부문 전체 신청자의 절반이 넘는 숫자입니다. <조선일보> ▲ G20 앞두고 ‘환율 전쟁’ 격화‥말이 시장을 흔든다 아베 신조...
아이리스코리아 "핫팩으로 따뜻한 마음 전해요" 2013-02-13 11:46:07
바탕에 캥거루 그림이 있고 왼쪽 상단에 하트문양과 함께 아이리스 영문 로고가 새겨져 있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이 업체는 현재 본래 핫팩에 기능을 더해 신체에 온기를 더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머니 속에 넣고 있을 수 있는 포켓용 핫팩,...
"코스피, 북핵 리스크 지속..외국인 수급 관건" 2013-02-12 09:19:51
신 트렌드를 체크해보자. 애플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출시를 앞둔 아이워치같은 기기를 본 결과 이 칼럼에서는 이를 세컨드스크린 제품이라고 이름을 붙였다. 요즘은 TV를 보면서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손에 들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드라마를 보면서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도 하고 맛집이 나오면 그 자리에...
명품시장에도 '실속파 쇼핑족' 늘어…오픈마켓 작년 명품 매출 10% 증가 2013-02-11 15:44:38
가리지 않던 강씨는 2년 전부터 오픈마켓을 적극 이용하고 있다. 경기불황에 같은 명품을 사더라도 최대한 비용을 줄이려는 의도다.명품시장에서도 강씨처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명품을 ‘아이쇼핑’한 뒤 실제로는 오픈마켓을 통해 사들이는 ‘실속파 쇼핑족’이 늘어나고 있다. 오픈마켓 11번가의 지난해 명품...
"스마트한 설 연휴 보내기"‥주식왕 `열풍` 2013-02-08 17:12:51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어려운 경제 용어와 친해지는 놀이터로, 증권정보에 문외한 어른들 역시 간단한 조작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연휴기간 세대 간 소통의 장이 될 전망입니다. <인터뷰> 손삼민 한국경제TV 시스템개발팀장 "초보 투자자들이 쉽게 접근하지 못했던 포트폴리오 구성과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