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플스토리, '조율자의 초대' 간담회서 업데이트 공개해 2014-07-21 18:15:08
박지원)은 지난 19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조율자의 초대' 유저 간담회를 개최하고,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황선영 신임 디렉터 소개와 함께 안내된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과의 '소통'을 내세운 게임 내 캐릭터...
빅스 엔 “플라이투더스카이 응원합니다” 선배사랑 ‘훈훈해’ 2014-06-06 10:33:28
중간에서 팔짱을 끼고 있는 환희의 사장님 포스가 눈길을 끈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날부터 8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 홀에서 5년만의 컴백 콘서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콘서트’를 진행하며, 빅스는 7월19일과 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헥스 사인’을...
씨온, 소상공인용 상권분석 시뮬레이션 시스템 개발 2014-04-15 10:50:32
페이스북, 포스퀘어 등 타 sns데이터를 수집 결합했다. 이에 따라 ▲원하는 지역의 업종별 상권(점포)분포 ▲특정 점포의 상세정보 및 소셜 분석 ▲지역업종의 소셜 성향 분석 ▲지역 업종 고객별 성향 분석 ▲지역 상권 분석 ▲실시간 소셜 성향 분석 ▲sns 트랜드 예측 등을 할 수 있다.씨온은 2010년부터 위치기반 sns...
<앱으로 여는 세상> 나에게 꼭 맞는 캘린더는?···‘쏠 캘린더’ VS ‘조르테 캘린더’ 2014-03-27 14:54:47
조르테 싱크라는 기능을 통해 야후와 포스퀘어 그리고 페이스북과도 연동이 가능하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디자인과 부가기능 디자인 측면에선 쏠캘린더가 압도적인 우위라고 할 수 있다. ‘가장 아름다운 안드로이드앱’에 선정될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다양한 스티커를 통해, 종이 다이어리 못지않게 꾸밀...
[분석] 응답하라 MWC 2014…'침체' 모바일 미래 어디로? 2014-02-19 08:46:55
at&t 랜달 스테픈슨 회장, 포스퀘어 데니스 크롤리 창업자 겸 ceo, 드롭박스 드류 휴스턴 창업자 겸 ceo 등이 참석한 바 있다. 79개국 1500여 매체는 3400여명의 취재진을 파견했다. ◆ '갤럭시s5' 언팩 최대 하이라이트…기대 반·우려 반 올해 mwc 주인공은 단연 삼성전자 '갤럭시s5'다. 개막일인 24일...
위치기반 SNS 씨온 돌직구 버티컬 플랫폼(Vertical Platform) 인기 2013-09-02 13:47:42
포스퀘어’는 위치가 주요 관심사이고, 구매자가 경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판매자가 경매를 하는 역경매 방식의 서비스인 ‘돌직구’는 로컬마켓(지역 중소상인)이 관심사다. 고객 중심의 판매방식인 것이다. 키워드 기반의 ‘톡탭(talktab)은 실시간 핫 이슈나 다양한 분야의 키워드에 대해 소통하며 같은 관심인 사람들이...
SK컴즈 "싸이월드의 영광 한번 더"…모바일 SNS '데이비' 이달 말 서비스 시작 2013-08-22 03:40:33
수 있고, 포스퀘어처럼 자신의 현재 위치를 찍어 친구들에게 알릴 수도 있다. 또 음식 관련 사진만 따로 모아서 보여줄 수도 있다. 음악이나 영화 콘텐츠를 둘러보고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음악 콘텐츠의 경우 sk플래닛의 ‘멜론’과 연동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데이비를 기존 싸이월드와 연계하지 않고...
★들의 ‘레드카펫’ 패션, 리얼웨이룩으로 입자! 2013-07-24 09:00:05
원피스로 모델다운 포스를 풍겼다. 기하학적인 프린트에 앞부분이 컷아웃된 개성있는 디자인의 원피스를 매치한 것. 60년대 미니멀한 모즈룩을 연상시키는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색다른 느낌을 더했다. (사진출처: 제시뉴욕,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미시도 바캉스 즐긴다!”...
[Start-Up] 위치기반 SNS업체 씨온, "회식장소 입찰받아 결정"…위치정보 '허브' 2013-06-02 17:31:29
포스퀘어’가 인기몰이를 하면서 국내에서도 우후죽순처럼 위치기반 sns가 생겨났지만 이용자 참여가 저조했던 탓이다. 지난달 31일 서울 서초동 사무실에서 만난 안병익 씨온 대표(45)는 “위치기반 서비스는 오랜 시간이 걸리고 노력이 많이 드는 분야”라며 “힘든 과정을 견디지 못하고 나간 업체가 많다”고 말했다....
SNS, 이제 버티컬이 트렌드다 2013-04-22 11:32:39
있는 포스퀘어와 씨온 등이 버티컬 sns의 예다. 올해 1월에 정식 론칭한 ‘톡탭(대표 손영조)’은 ‘인맥’이 아닌 ‘키워드’를 중심으로 소통할 수 있는 sns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살펴보면 지금 가장 이슈가 되는 키워드를 볼 수 있다. 톡탭에서는 이와 같은 키워드를 중심으로 사용자들이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