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명품백 안 사요" 부자들 변한 이유가…'놀라운 결과' 2025-11-25 09:39:12
성장축, 카테고리별 흐름에선 뚜렷한 재편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 보고서의 핵심 진단이다. 우선 소비자들의 관심이 명확하게 ‘경험’ 쪽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코로나19 사태 직후 명품 소비가 일시적으로 늘었으나, 이후엔 명품 가죽제품과 의류 같은 전통 카테고리보다 여행·호텔·미식이 새로운...
KB스타뱅킹, 가족 금융 통합 관리 '패밀리뱅킹' 서비스 출시 2025-11-25 09:00:05
KB스타뱅킹 홈화면 또는 ‘금융편의’ 카테고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패밀리뱅킹은 가족의 금융 생활을 연결하고 세대 간 금융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가족의 행복한 미래 설계를 돕는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LS증권 "스킨부스터 성장 가능성…파마리서치 최선호주" 2025-11-25 08:25:13
메가 카테고리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면서 의료기기 업종에 대한 투자 의견을 '비중 확대', 최선호주는 파마리서치[214450]로 제시했다. 조은애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갈더마는 IR(기업설명회)에서 '스킨부스터가 필러 대비 '피부질 개선+자연스러운 볼륨 보충'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중 효과로...
롯데면세점, 연말 '해외여행족' 잡는 초대형 혜택 풀었다 2025-11-24 16:14:53
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패션·주얼리·워치 카테고리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5만 원의 PRE-LDF PAY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환율 부담을 체감하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컸다는 평가다. 회사는 “환율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연장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말 경품 행사도 대폭 확대했다. 롯데면세점은 12월...
매일유업, 美 캔디 1위 브랜드 독점 유통한다 2025-11-24 14:23:15
젤리 카테고리로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너즈(NERDS)’의 제조사인 페라라 캔디 컴퍼니(Ferrara Candy Company)는 11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미국 시카고 기반 글로벌 제과 기업이다. 특히 대표 브랜드인 ‘너즈(NERDS)’는 1982년 출시 이후 현재 연간 약 9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미국 캔디 시장...
'1020 화장품' 불티나더니…편의점, 역대급 '승부수' 던졌다 2025-11-24 14:07:14
화장품 제품을 신성장 카테고리로 육성하고, 내년까지 '뷰티 특화 편의점'을 1000점 이상으로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뷰티 특화 편의점은 전용 매대를 갖추고 기초 화장품과 마스크팩, 트러블 패치 등 3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최근 국내외 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자 CU는 작년부터 관련 상품을...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한국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확대 2025-11-24 11:24:26
전체 카테고리 1위에 오른 바 있다고 밝혔다. 옥 팀장은 “2026년에도 한국 시장 트렌드를 선도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속눈썹 라인을 넘어 네일폴리쉬, 네일팁, 메이크업 제품군으로 확장해 K-뷰티 시장 내 소비자들에게 퀄리티 중심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하나투어, 10월 매출 '역대 최고'…AI 전환 주효했다 2025-11-24 10:09:47
있다. 내년부터는 테마여행 카테고리를 대폭 확장할 계획이다. 최근 스포츠 여행 플랫폼 ‘클투’에 전략적 투자하며 800조원 규모 글로벌 스포츠 관광시장 진출도 선언했다. 온라인 전환도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올해 3분기 하나투어 온라인 채널 매출 비중은 52%로, 코로나 이전 19% 대비 크게 증가했다. 앱·웹 예약...
"아이돌 팬덤 겨냥"…무신사, K컬처 전용 상품관 'K커넥트' 출시 2025-11-24 09:50:34
및 전시 관람권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다. 서비스 명칭에는 ‘한국 문화를 세계 팬들과 더 긴밀하게 연결한다(Connect)’는 의미를 담았다. 무신사는 2023년 선보인 한정 발매 서비스 ‘무신사 드롭’을 통해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굿즈, 티켓 등 희소성 있는 상품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30명 뽑아…SNS서 구매후기 제작 2025-11-24 08:47:11
뷰티 브랜드 제품을 써보고 후기를 콘텐츠로 제작한다. G마켓은 지난 21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연희 G마켓 비즈니스 디벨로퍼 매니저는 "뷰티 카테고리는 실제 사용자 리뷰가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분야인 만큼 SNS를 활용한 온라인 콘텐츠로 생생한 사용 경험을 전달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