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취약계층 전기·가스요금 할인받으세요…에너지바우처 29일부터 접수 2024-05-23 11:00:02
이뤄진 건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올해는 하절기 바우처 지원액 전액을 동절기로 이월 가능하도록 제도도 바뀐 만큼 여름 대신 겨울에 요금 혜택을 집중적으로 받을 수도 있다. 원래는 하절기 바우처를 다 사용하지 못하고 남은 부분에 대해서만 동절기로 자동 이월 처리 됐었다. 한편 정부는 제도를 잘 몰라 신청 또는 ...
한 그릇 값으로 8인분…'세숫대야물냉면' 등장 2024-05-15 10:00:50
편의점 GS25가 가성비를 앞세운 초대형 물냉면을 선보인다. GS25는 하절기 상품으로 8인분 분량의 '유어스세숫대야물냉면'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세숫대야물냉면은 150g 안팎인 보통 냉면 중량의 8배인 1.2㎏ 냉면 사리와 육수(400g), 냉면 소스(40g), 건조야채(24g), 냉면 식초(18g)를 국산 스테인리스...
GS25, '세숫대야물냉면' 출시…8인분 스테인리스 용기 담아 2024-05-15 09:00:18
= 편의점 GS25는 하절기 상품으로 8인분 분량의 초대형 물냉면 '유어스세숫대야물냉면'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세숫대야물냉면은 150g 안팎인 보통 냉면 중량의 8배인 1.2㎏ 냉면 사리와 육수(400g), 냉면 소스(40g), 건조야채(24g), 냉면 식초(18g)를 국산 스테인리스 용기에 담아서 판매한다. 냉면 사리를...
세븐일레븐 PB컵커피 5천500만개 팔렸다…프리미엄급 리뉴얼 2024-05-13 08:24:38
카테고리의 PB 상품도 프리미엄급으로 리뉴얼해 선보일 계획이다. 김부동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편의점 컵커피 시장이 커지며 고객의 입맛도 보다 고급화되고 있다"며 "음료 성수기인 하절기에 맞춰 프리미엄 컵커피를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편의점 CU, 880원 라면에 이어 990원 가성비 스낵 출시 2024-05-08 08:22:44
하절기 주류 소비가 늘 것에 대비해 간식뿐만 아니라 안주로도 즐기기 좋게 만들었다. CU는 PB(자체 브랜드)인 HEYROO 스낵을 생산하며 협업 관계를 구축한 중소 제조사들과 함께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자체 이윤을 최소화해 990원짜리 스낵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김준휘 MD(상품기획자)는...
방울토마토 도매가 다시 상승세 2024-05-03 18:18:51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여 가격은 하락세로 돌아설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호박 가격은 전주 대비 17.58% 떨어졌다. 일조량과 기온 상승으로 성장이 빨라져 출하 물량이 늘었다. 파프리카는 주산지인 경남 진주, 전북 김제에 더해 하절기 주산지인 강원 지역에서도 물량이 나오면서 가격이 지난주보다 15.9% 내렸다....
자동기, 기상 상황 자동 수신·음성 운전…첨단 제설제 살포기 개발 2024-04-17 10:48:00
있다. 하절기에는 제설용액을 일반 세척수로 교체해 도로의 재 비산먼지와 열섬현상을 저감시킬 수 있는 장비로 사계절 활용이 가능하다. 이 회사는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벌여 매년 3~4군데 단체에도 꾸준히 기부 활동을 벌이고 있다. 자동기는 꾸준한 기술 개발로 매출도 늘리고 있다. 2022년 180억원의 매출을 올린 뒤...
"벌써 한낮은 여름이네"…기온 오르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4-16 08:00:01
초여름 날씨에 소비자들이 일찌감치 하절기 상품에 지갑을 열었다. 지난주 반소매 티셔츠와 리넨 재킷 등 의류와 여름이 성수기인 먹거리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16일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 기온이 급격히 오른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반소매 재킷과 셔츠, 리넨 소재 의류 등 하절기...
'8인분 먹방 챌린지' 이어지더니…300만개 불티난 컵라면 2024-04-11 09:42:48
출시되는 '틈새비김면'은 하절기 최고 인기 라면으로 꼽히는 '팔도비빔면'과 팔도의 매운 라면 대표작 '틈새라면'을 조합한 상품이다. 조각김이 아닌 큼지막한 전장김을 동봉해 점보 시리즈의 정체성을 강조하고, 유튜브 먹방 콘텐츠 등을 위한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GS25는...
GS25 점보라면 시리즈 판매량 300만개·매출 250억원 돌파 2024-04-11 08:35:13
'틈새비김면'을 선보인다. 하절기 최고 인기 라면으로 꼽히는 팔도비빔면과 매운 라면의 대장격인 틈새라면을 조합해 기획한 상품이다. 조각김이 아닌 큼지막한 전장김이 들어간 게 특징이다. 우선 11∼12일 이틀간 '우리동네GS앱'에서 먼저 2천개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 판매하고 오는 18일 전국 GS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