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글 등 글로벌 기업 제치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선정된 '부산 스타트업' 2022-03-16 09:00:30
집, 스타일쉐어와 같은 콘텐츠 공유 플랫폼이다. 책상 위 이용자들이 꾸민 공간에 대한 이미지나 정보로 만든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SNS기반의 앱 서비스로, 현재 10~20대부터 30대 직장인들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오늘의 집 서비스는 유저들이 각자 인테리어 소품을 자랑하고 그걸 판매까지 연결시켜놓은...
'인플루언서 등용문'으로 떠오른 무신사·스타일쉐어·오늘의집 2022-03-08 10:21:38
‘스타일쉐어’Z세대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쉐어는 특히 1020 여성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성장 발판이 되어 왔다. 회원 절반이 15~24세 사이의 Z세대이며, 그중 80% 이상이 여성인 스타일쉐어는 플랫폼 내 대부분의 패션 콘텐츠를 사용자들이 직접 생산한다. 다수의 고객이 소비자이자 곧 크리에이터인 셈이다. 2011년부터...
무신사, 신입·경력 MD 공채로 뽑는다···설립 이래 첫 MD 공채 2022-02-16 09:44:17
채용에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신사는 지난해 연간 거래액이 전년 대비 90% 이상 성장한 2조3000억원을 기록하며 국내 패션 플랫폼 사상 처음으로 '거래액 2조' 시대를 열었다. 무신사는 현재 무신사 스토어, 29CM, 스타일쉐어, 솔드아웃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khm@hankyung.com
디스플레이·베젤·카메라까지 '최초 스펙'…갤럭시탭 S8 공개 [영상] 2022-02-10 00:01:36
시리즈는 스타일리시하면서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단단한 아머 알루미늄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전작 갤럭시탭 S7 시리즈보다 긁힘에 약 30% 더 강하고, 휨은 약 40% 덜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갤럭시탭 S8 울트라는 그라파이트 색상으로 제공되며 S8과 S8 플러스는 그라파이트, 실버, 핑크 골드 세 가지 색상으로...
갤럭시탭S8, 최대 14.6인치 화면에 4K 동영상 촬영 지원 2022-02-10 00:00:01
휨에 강한 아머 알루미늄 소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채택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갤럭시 탭 S8 시리즈는 이날 한국, 미국, 유럽부터 사전 판매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구매객에게는 정품 커버와 액세서리, 콘텐츠 이용권 등 혜택이 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KTB투자증권, 작년 사상 최대 실적 2022-01-26 18:04:10
전년 대비 각각 85.2%, 78.8% 증가한 규모다. 배달의민족, 스타일쉐어, RBW 등이 기업공개(IPO)와 인수합병(M&A)에 잇달아 성공하며 회수 이익이 증가했다. KTB자산운용도 운용자산(AUM)이 창사 후 최초로 15조원을 돌파하며 호실적을 이어갔다. 작년 12월 인수를 마무리한 유진저축은행은 당기순이익 835억원으로 전년 ...
KTB투자증권, 지난해 순이익 1741억…3년 연속 최대실적 경신 2022-01-26 14:21:42
높은 성공보수가 실적증대를 이끌었다. 배달의민족, 스타일쉐어, RBW, SoFi, 원티드랩 등이 기업공개(IPO) 및 인수합병(M&A)에 성공하며 높은 회수이익을 안겼다. 성공적 투자금 회수에 따라 투자조합의 성공보수도 크게 증가했다. 또한 토스(비바리퍼블리카), 에스엠랩, 스튜디오앤뉴, 버넥트, 엔젯 등 현재 투자중인...
[2022 중앙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문화 감수성이 뛰어난 사람들을 대변하는 ‘리에이크’ 2022-01-24 15:11:03
및 제작 성과 : 리에이크 브랜드 국내외 런칭 (무신사, 스타일쉐어, 브랜디 및 아마존 US 등), 뉴스레터 리릭 구독자 2000명 달성, 크라우드 펀딩 9회 성공, 사회적 기업가 육성사업 우수 졸업, 한국전력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 및 해외 진출 사업 선정,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우수팀 선정 jinho2323@hankyung.com
‘조’단위 시대 열었다···몸값 키운 이커머스 플랫폼 기업 2022-01-20 18:41:23
및 스타일쉐어, 29CM, 솔드아웃 등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거래액 총합이 약 2조 3000억원을 기록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과의 원인은 ‘패션 카테고리’의 집중과 이를 통한 철저한 고객 취향 공략을 꼽는다. 다양한 아이템을 단순히 늘어놓고 판매하기보다 각기 다른...
스타일쉐어, Z세대 겨냥해 고속성장···지난해 4분기 거래액 40% 성장 2022-01-19 09:39:18
스타일쉐어에서는 댄스 경연 프로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 직후, 사용자들의 ‘스우파 패션 따라잡기' 콘텐츠 수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를 보였다. 이에 스타일쉐어는 10대 크리에이터와 함께 ‘스트릿 우먼 스타일' 럭키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여 해당 상품의 10월 구매 건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