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달 배당 매력…'SOL 美30년국채 커버드콜 ETF' 출격 2023-12-25 17:59:06
전략을 활용한 ‘커버드콜 ETF’가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국내에서도 비슷한 구조의 투자 상품이 속속 출시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한국판 TLTW 나온다신한자산운용은 27일 ‘SOL 미국30년국채 커버드콜(합성)’ ETF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한다. 이 ETF는 국내 언론사 중 유일한 지수산출기관인 한국경제신문사가 만든...
"없는 거 빼고 다있소"…다이소, 이번엔 '이것'까지 내놨다 2023-12-25 15:37:20
히트제품은 연일 품절을 빚기도 했다. 그 결과, 다이소의 올해 상반기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상반기보다 약 70% 뛰었다. 상품군별로 수분크림과 로션 등 기초 화장품 매출이 90% 급증했고, 립글로스·마스카라 등 색조화장품 매출은 50%가량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전국 150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영업에...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손호준 6년 만에 재회, 이번엔 심리 스릴러 [종합] 2023-12-21 14:52:10
본인이 있기까지 물심양면 도운 남편과 히트 상품을 연이어 내놓은 회사 동료가 있었지만, 그들의 감춰진 속내를 알게 된 후, 자신이 겪고 있는 지옥을 고스란히 돌려주겠다 다짐하며 흑화한다. 장나라는 "일단 대본이 읽은 사람으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내용 자체도 어렵고 분량도 정말 많아서 연기하면서 공부를...
'나의 해피엔드' 이기택…"미니시리즈 첫 주연, 오디션 5번 봤어요" 2023-12-21 14:12:44
제안을 모두 거절해오다 드레브에 합류해 히트 상품을 연이어 내놓게 됐다. 서재원(장나라 분)과 짧고 강렬한 만남을 갖게 되며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이기택은 "감독님과 촬영 전부터 많은 얘기를 나눴는데 감독님과 친아버지가 연배가 비슷해 아버지 같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그는 "윤테오...
[주말N쇼핑]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서두르세요"…장난감 ·의류 할인 2023-12-16 07:00:04
시즌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패션 프로그램 '엘쇼'에서는 16일 상반기 히트 브랜드 '조르쥬레쉬'의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17일에는 'LBL' 밍크 재킷과 캐시미어 니트 등을 소개한다. '최유라쇼'에서는 16일 오전 설성목장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오후에는 워커힐 고메...
대한민국 대표 물기업 문창, 물탱크 분야 글로벌기업 도약 시동 2023-12-14 18:07:53
계속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창의 히트상품은 개발될 때마다 시장을 놀라게 했다. 대표제품은 스테인리스스틸 물탱크와 스테인리스 벽체 패널 라이닝이다. 1992년 회사창립 즈음 저수조 관련법이 개정돼 물탱크 재질을 콘크리트가 아닌 스테인리스나 FRP를 쓰도록 하는 기준이 마련되면서 회사가 본격 성장했다. ...
이성호 KFP 의장 "전통酒의 BTS 만들 것…술에 인생 겁니다" 2023-12-10 17:57:21
라인업을 확보할 방침이다. 본래 목표였던 자체상품 제작에도 착수했다. 내년 1분기 경북 경주시 특산물인 체리를 가공해 체리 막걸리를 내놓는 게 목표다. 또 다른 차별화 전략은 해외 사업이다. 배우, 아이돌 등과 전통주 상품을 1 대 1로 매칭해 한정판 에디션을 만들겠다는 구상이다. 이 의장은 “K팝 아티스트와 함께...
“전통 술은 K팝 아이돌이다”…유니콘 창업자의 세 번째 도전 [긱스] 2023-12-10 15:34:42
것이 피부로 와닿았다. 상품성을 키우면 해외에서 큰 수익을 낼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다. K팝 아티스트 매칭해 북미 주류 시장 공략처음엔 KCD 내부에서 사업을 펼칠 생각이었다. 창업가가 대규모 투자를 유치할 때는 해당 회사에 계속 의무적으로 근무해야 하고, 새 법인도 만들 수 없다는 조항이 붙기 때문이다. 하지만...
'엔데믹 후 첫 연말연시' 숙취해소제 대전…매출 기대감 솔솔 2023-12-10 08:00:06
이상 판매된 히트 상품이다. 컨디션 환과 스틱은 국내 비음료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올 3분기 기준 약 40%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컨디션 스틱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새로운 맛을 개발했다"며 "컨디션 제품군이 6분기 연속 분기 매출 150억원 수준을...
안아주는 조끼·달팽이 점액 젤리…롯데가 '찜'한 스타트업들 [긱스] 2023-12-08 09:00:21
브랜드인 '퓨리카뮤신'을 내놨다. 히트를 친 상품은 과일 맛이 나는 뮤신 젤리 제품군이다.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고 구매력이 높은 40대 중반 여성 소비자가 주요 고객이라고 한다. 이 대표는 "롯데중앙연구소 등 계열사와 협업하며 고기능성 여드름 모공케어 화장품이나 펫 헬스케어 제품 등으로 카테고리 확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