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드베세토 임승욱 회장, 2025 '한진 더함 시상식'서 '미래더함' 부문 수상 2025-12-12 15:20:53
계획이다. 천연 소재 화장품, 유해성분이 없는 치약, 건강식품 등 대부분이 환경친화적인 제품들이다. 또한 2주 이내에 일본 소비자의 실제 주문을 확보해 한 달 내 수출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임 회장은 “경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가치는 바로 사람이다. 하나도 사람, 둘도 사람이다. 두...
소비자 마음 움직인 걸작 13편…경제를 견인하는 원동력 될 것 2025-12-10 16:41:55
다음, 부문별 최우수상은 3편을 선정하였다. 먼저, 증권 부문 최우수상으로는 KB증권이 제작한 ‘은빈깨비와 함께 투자를 뚝딱!’ 광고를 선택했다. 배우 박은빈을 모델로 금융시장에 빠르게 진입하고 있는 MZ 투자자들의 기대와 고민을 담아내려는 배려가 돋보였다. 카드 부문 최우수상으로는 신한카드가 제작한 ‘SOL이...
아모레퍼시픽, 검증된 독자 기술력으로 피부 변화가 눈에 보인다…확실한 스킨케어 경험 2025-12-10 16:38:23
‘XMD 라인’으로 ‘2025년 한경광고대상’ 화장품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아이오페 XMD 라인의 신제품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을 출시했다. 화장품만으로 스킨부스팅 특수 피부관리 못지않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제품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파란만장(波瀾萬丈)의 2026년, 국내 주요 산업 전망은? [삼정KPMG CFO Lounge] 2025-12-10 10:39:49
주요 산업 23개의 기상도를 살펴보면, 반도체, 화장품산업이 ‘매우 긍정적’ 업황을 맞을 것으로 예상되며, 스마트폰, 조선, 제약·바이오, 은행, 증권을 비롯한 7개 산업에서도 ‘긍정적’ 흐름이 예상되고 있다. 반도체 시장에서는 HBM(고대역폭메모리) 등 고성능 메모리 반도체가 AI 시대의 핵심 인프라로 자리잡았다....
코스맥스, 글로벌ESG 평가서 2년 연속 '골드' 2025-12-10 09:17:42
=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192820]는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에서 2년 연속 '골드(Gold)' 등급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코바디스는 전 세계 185개 이상 국가에서 15만개 이상 기업의 환경, 노동·인권, 윤리, 지속가능한 조달 등 4개 부문을 심층...
에피티크 바이덤, 손상된 피부 회복을 위한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2025-12-09 12:09:27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화장품(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피티크 바이덤은 HA필러 및 보툴리눔 톡신, 리프팅 실, 스킨부스터 등 미용 의료 분야에서 사용되는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제테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제테마의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기반으로,...
밀크바오밥 베이비, 자연 유래 성분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유아 화장품 2025-12-09 12:07:21
연속 화장품(유아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밀크바오밥 베이비는 영양이 풍부한 뉴질랜드 초유와 생명력의 상징인 바오밥나무의 건강함을 담은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 건강은 어떻게 회복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지키는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개발됐다....
선앤엘, 생활뷰티 기업으로 전환…미국 공략 박차 2025-12-08 13:40:37
화장품 패키징 기업을 인수해 밸류체인(가치사슬)을 확장하고, 국내 최초로 상용화한 친환경 패키지 기술이 미국 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따. 8일 선앤엘에 따르면 회사는 2015년 생활용품 패키지 전문기업 다린(DARIN)을, 2024년에는 화장품 패키지 제조기업 이루팩(ILLUPACK)을 각각 인수하며 생활뷰티 패키징...
캐주얼은 무신사, 명품은 신세계V…쇼핑대목 최대 수혜 2025-12-07 18:14:39
신세계인터내셔날의 10~11월 해외패션·수입화장품 사업 부문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0% 이상 늘어난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전통 브랜드몰은 부진 지속신세계V를 제외한 기존 패션 대기업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은 크게 고전했다. 한경에이셀에 따르면 삼성물산(패션부문)과 LF, 한섬 온라인몰의 11월 신용카드...
美 블프서 빛난 K뷰티…아마존 매출 상위 '싹쓸이' 2025-12-07 18:11:10
퍼스널 케어’ 부문 매출 상위 10개 중 절반이 한국 브랜드였다. 국내 뷰티 대장주인 에이피알이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메디큐브의 ‘제로 모공 패드’가 매출 1위에 올랐다. ‘바이오던스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3위), ‘메디큐브 콜라겐 젤리 크림’(4위), ‘메디큐브 콜라겐 오버나잇 래핑 마스크’(6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