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로 '두꺼비'가 편의점서 왜 나와…제2의 곰표 '예고' 2021-01-12 14:57:02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을 오는 21일 출시한다. 각각 청포도와 자두 맛이다. 다음달에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두꺼비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인기 입증된 두꺼비…제2의 곰표 될까 하이트진로의 두꺼비는 주류 업계의 대표적인 캐릭터 성공 사례로 꼽힌다. 특히 편의점들이 주목한 점은 해당 캐릭터가 편의점...
편의점에 부는 `두꺼비 열풍`…협업상품으로 MZ세대 공략 2021-01-12 12:16:52
젤리인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을 이달 21일 출시한다. 상큼한 청포도, 달콤한 자두 2가지 맛으로, 두꺼비를 젤리로 만든 크로스오버 상품이다. 이마트24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두꺼비 굿즈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은보라 이마트24 일반식품팀 바이어는 "과거 맛이 상품의 중요한 선택 기준이었던 것과...
이번엔 하이트진로 두꺼비…편의점업계, 잇단 협업상품 출시(종합) 2021-01-12 09:50:35
착안해 두껍고 넓은 면을 주재료로 활용한 '두껍면 떡볶이', '두꺼비헛개껌'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마트24는 두꺼비 캐릭터를 본떠 만든 젤리인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을 이달 21일 출시한다. 다음 달 14일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두꺼비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다. zitrone@yna.co.kr...
GS25, 유니버설스튜디오 손잡고 캐릭터 상품 확대 2021-01-06 10:12:27
때문이다. GS25가 지난해 핼러윈데이용 상품으로 선보인 캐스퍼트롤리젤리는 핼러윈데이 전날에 대부분의 물량이 조기 소진됐고, 에그짱캐스퍼, 할로윈멘토스 등은 상품 기획자의 예상 목표치를 30% 초과 판매했다. GS25는 소비자들이 코로나19로 집에서 명작 영화를 다시 보는 트렌드가 늘며 캐릭터 제휴 상품들의 매출이...
다시 팔리는 과자…'오리온#간식이필요해' 성탄절 한정판 2020-12-01 10:46:38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1일부터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7일부터는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오리온의 대표 인기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춰 각각의 전용 패키지에...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걸스데이 유라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소개 2020-11-20 22:50:01
데이 유라가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방송에서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타트체리 농축액으로 만든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를 뷰티 노하우로 소개했다. `트렌드 레코드` 20일 방송인 6화에서 유라는 나이 들수록 꼭 챙겨야 하는 필수템으로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를 추천하며, 타트체리 농축액과 저분자...
이색 협업상품부터 고가 경품까지…'빼빼로데이' 편의점 총출동 2020-11-03 10:01:33
이색 협업상품부터 고가 경품까지…'빼빼로데이' 편의점 총출동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편의점 업계가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인기 캐릭터는 물론 의류, 영화 업체와 협업한 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애플펜슬 등 빼빼로가 아닌 상품도 할인한다. 캡슐 커피머신과 무선 이어폰...
올해 핼러윈은 "이태원 말고 집에서"…파티용품 매출 `쑥` 2020-10-27 11:02:46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예년에 비해 파티 용품 거래액은 155% 늘었다. 특히 간편하게 공간의 변화를 줄 수 있는 파티 풍선 판매가 가장 많았다. GS25도 핼러윈데이 관련 상품 매출이 대부분 상권에서 전년 대비 늘었다고 밝혔다. 상권별로는 집인근인 주거가 60.8%로 가장 많았고, 오피스 41.3%, 유흥 5.8%, 학교·학원가...
핼러윈, 제2의 이태원 사태 대신 집에서…홈파티용품 '불티' 2020-10-27 10:58:37
즐기는 문화가 자리 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핼러윈 데이에도 이 같은 현상이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유통가에서는 홈파티 혹은 소규모 파티 수요 잡기를 위해 다양한 핼러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편의점 GS25는 지난달 말부터 홈파티 콘셉트로 캐릭터 '꼬마유령 캐스퍼'를 활용한 과자, 젤리, 사탕 등...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피부노화 철벽방어! ‘인 앤 아웃’ 동안 홈케어 2020-09-28 10:51:00
위라이크 효소1포, 바지오데이 2알) 밤 이너뷰티(바지오 위라이크 효소1포, 콜라겐 젤리, 바지오데이 2알)→메이크업 클렌징(손바닥클렌징패드)→세안(마시멜로우 클렌저)→결정리, 수분공급(곰돌이닦토패드)→노화 및 회춘관리(타임앰플)→보습관리(밀키크림)→미백관리(기미지우개비타민스틱)→셀프 지압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