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돌이표 일상 탈출…도쿄 '스위트' 체크 2024-05-23 19:05:28
OMO5다. 캐리어 펴기에도 마땅치 않은 여느 도쿄 호텔과 달리 객실 크기가 넉넉하고 통창으로 시내가 시원스레 내려다보인다. 이곳의 진짜 강점은 콘텐츠에 있다. OMO5는 투숙객이 현지를 살아보듯이 여행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 호텔이 자리한 지역의 특색을 반영해 지점마다 다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고탄다 지점은...
쏘카, 혁신 성장 함께 할 파트너 모집…오콘은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와 협력[Geeks' Briefing] 2024-05-17 15:24:27
콘텐츠를 시청하는 사용자들에게 보상을 지급하고 사용자들은 에브리월드 커뮤니티에서 수집된 보상을 바탕으로 잭팟(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잭팟을 통한 상금은 당첨된 사용자와 환경 보호 단체에 투명하게 분배되는 구조다. 이스크라는 지난 2022년 설립돼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게임 출시부터 거버넌스 토큰 판매까지...
통신사 마케팅 격전지 된 '홍대입구역 출구' 2024-05-02 18:13:17
콘텐츠를 알리겠다는 게 KT의 구상이다. 경의선숲길 등 연남동 상권을 마주 보는 홍대입구역 4번출구는 LG유플러스가 차지했다. 이 통신사는 4번출구 인근에 있는 문화 공간 ‘일상의틈’에서 17일부터 캐리어 보관 서비스 ‘틈러기지’를 운영한다. 통신사들이 이색 서비스 공간으로 홍대를 낙점한 데는 유동 인구 특성이...
'이런 생일 축하는 처음이지?'…홍대서 펼쳐진 이색 실험 2024-05-02 16:01:24
자사 콘텐츠도 널리 알리겠다는 구상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니티비 콘텐츠와 프로게임단인 ‘KT롤스터’의 체험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의선숲길 등 연남동 상권을 마주보는 4번 출구는 LG유플러스의 몫이다. 이 통신사는 이 출구 인근에 있는 문화공간인 ‘일상의틈’에서 오는 17일부터 캐리어 보관...
"캐리어 무료로 맡기세요"…LG유플러스, '틈러기지' 서비스 론칭 2024-05-02 09:00:04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틈러기지는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내외국인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MZ 세대 여행객들은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도심 외곽 지역에 숙소를 잡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이 같은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존에는 무거운...
"콩순이가 ○○○로 간다! 어디로?"…'엉뚱발랄 콩순이' 10주년 맞이 어린이날 행사 2024-04-19 09:46:02
구독자를 보유, 유튜브 콘텐츠의 총 시청 시간이 2억 시간에 달했다. 애니메이션 모아보기부터 율동교실, 싱어롱 등 다채로운 구성의 유니크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들이 강점이라는 분석이다. 애니메이션의 열풍이 완구로 이어져 콩순이 장난감은 병원놀이, 가게놀이, 주방놀이 등 아이가 필수로 갖고 노는 아이템들이 많다....
해외 클래식 스타 공연 '독점중계' 등 아르떼TV 콘텐츠 대규모 업그레드 2024-04-14 17:37:52
주요 예술가가 참여하는 콘텐츠를 집중 편성한다. 시즌제 프로그램에도 새로운 코너를 추가해 형식에 변화를 준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클래식 공연 중계 프로그램의 신설이다. 한경아르떼TV는 해외 클래식 아티스트의 내한 공연 영상을 독점 제작·방영하는 프로그램 ‘아르떼 익스클루시브’를 오는 20일(오후 7시)...
관세청, 2월 관세인에 김우용·금혜경 주무관 선정 2024-03-12 09:52:12
국민 비서 누리집에 여행자 통관 상담 챗봇 콘텐츠를 구축해 여행자통관, 질병·동물검역, 출입국 등 여행자 상담 서비스를 국민에게 상시 제공한 인천공항세관 이상화 주무관을 스마트 혁신 분야 유공자로 선정했다. 자체 개조한 캐리어 위·아래 바닥에 은닉한 필로폰 3.85㎏을 X-Ray 정밀 판독으로 적발한 인천공항세관...
세븐일레븐, MZ 인기 캐릭터 '빵빵이' 협업 상품 낸다 2024-01-25 09:59:19
키워드로 '빵빵이'를 내세웠다. 세븐일레븐은 종합 콘텐츠 기업 '더그림 엔터테인먼트'와 IP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2024 캐릭터 마케팅을 이끌 메인 테마로 유튜브 인기 애니메이션 채널 '빵빵이의 일상'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통해 주요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상품과 서비스를 전...
"한국 가면 꼭 사와라" 입소문…관광객 '이곳'서 지갑 열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1-16 14:52:41
커다란 캐리어를 끌고 가던 관광객이 올리브영 매장으로 들어갔다. 지난 15일 만난 홍콩인 관광객 유진 응 씨(25)는 “공항에서 바로 오는 길”이라며 “싸고 품질 좋은 화장품 종류가 많아 한국에 올 때마다 들른다”고 말했다. 올리브영에서 70m 떨어진 다이소 매장도 외국인 관광객들로 북적이긴 마찬가지. 베트남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