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마리서치 '리쥬란 듀얼 이펙트 앰플' 日립스 베스트코스메 어워드 수상 2025-12-05 08:50:39
톱5를 유지하며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리쥬란코스메틱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로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이번 립스 수상과 함께 글로벌 셀럽 크리스 제너(Kris Jenner)가 개인 SNS에 ‘리쥬란 듀얼 이펙트 앰플’을 사용하는 영상을 게시하며 아마존·틱톡샵 등...
K편의점 세계로…GS리테일·BGF리테일 '1천만달러 수출' 2025-12-04 11:27:40
확대됐다. 유어스, 리얼프라이스, 넷플릭스 컬래버레이션 상품 등 GS[078930]25 자체브랜드(PB)·차별화 상품이 주요 수출 품목으로, 국내에서 히트를 기록한 상품이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해외에 소개되며 수입 요청을 받는 사례가 많았다. GS25가 수출 사업을 위해 협력한 93개사 중에서 중소기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이걸 판다고? 장난인 줄"…논란 폭발 '141만원' 키링의 비밀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12-04 10:54:00
상품들은 높은 가격으로 눈길을 끌었다. 생로랑의 로고가 금속 장식과 함께 엠보싱(음각) 처리된 송아지 가죽 핸드백인 테이크어웨이 박스는 245만원이었다. 보테가베네타의 종이봉투를 닮은 가방은 무려 320만원이 넘었다. 셀린느 로고가 찍힌 투명 비닐봉지 가방은 63만원. 캘빈클라인의 고무장갑같은 로즈핑크 색상의...
에쓰푸드, 뉴욕 기반 프리미엄 델리미트 기업 인수 2025-12-03 11:02:39
브랜드의 히트 상품개발을 주도해 온 ODM 솔루션 역량을 바탕으로 현지 협업을 강화하고, 한국 생산으로 수출 제약이 있었던 육제품을 미국 거점에서 생산해 동남아 등 제3국 글로벌 시장으로 역수출하는 공급망을 구축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사업 협력도 검토하고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육제품 제조기술과 OWP의 델리미트...
아임웹, 브랜드 성장 밋업 '임팩톤 25' 성료 2025-12-02 14:16:19
이어졌다. 두 번째 브랜드 세션에서는 20만 개 이상 판매된 히트 상품 ‘미니멀 러그’를 시작으로, 패브릭과 가구까지 카테고리를 넓혀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익디스’의 김주규 대표가 연사로 참여했다. 김 대표는 실제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라익디스가 맥락을 디자인하는 방식’...
[포토] 홈플러스, '이춘삼 짜장라면 건면' 출시 2025-11-27 09:49:20
히트 상품인 이춘삼 짜장라면의 건면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춘삼 짜장라면 건면은 짜장라면의 깊고 진한 맛을 유지하면서,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 그리고 낮은 칼로리를 구현했다.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이춘삼 짜장라면 건면’을 소개하고 있다....
스타벅스, '불글라·말글라' 1000만잔 돌파…시즌 최초 2025-11-25 09:55:45
이달 중순까지 누적 판매량 1,000만잔을 돌파하며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현재 '카페 아메리카노'에 이은 판매량 2위(블글라)와 4위(말글라)를 유지하고 있다. 스타벅스 측은 20~30대 젊은층 구매 비중이 70%로 높았다고 설명했다. 또 '블글라'는 구매자 40% 이상이 다시 구매할 정...
"그린수소 도입한 제주, 2035년 탄소중립 실현" 2025-11-24 18:13:08
우유를 상품화했다. 생산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에 재생에너지로 만든 전력을 활용했다. 내년 초엔 RE100 감귤을 출시한다. 비닐하우스 지붕에 설치한 태양광 발전시설이 전력을 생산해 ESS에 저장하고, 이 전력으로 히트펌프를 돌려 감귤을 키우는 방식이다. 오 지사는 “RE100 감귤은 농가가 재생에너지로만 전기를 생산해...
[게임위드인] '아이온2' 직접 해보니…엔씨가 얻은 것과 놓친 것 2025-11-22 11:00:01
크다. '리니지' 모바일 3부작이 히트한 후 장르 다변화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외치면서 '쓰론 앤 리버티'·'배틀크러쉬'·'호연' 같은 게임을 연이어 내놨지만, 모두 기존 작품 대비 유의미한 실적을 거두지 못했기 때문이다. 엔씨소프트의 실적도 이에 따라 급격히 감소, 주식시장 상장...
이마트24, 수익 낮은 점포, 본사에 내는 月 비용 줄여…로열티 타입으로 바꿔 최대 28% 절감 2025-11-19 15:50:07
상품 경쟁력 강화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2040 소비자를 겨냥한 트렌디 상품 약 600종을 내년 한 해 동안 출시, 점포 매출 확대를 뒷받침한다는 계획이다. 이달 선보인 카페형 브랜드 ‘성수310’, 새 자체 라벨(PL) ‘옐로우(ye!low)’ 등 신규 브랜드도 확대한다. 신세계 그룹사와의 협업도 강화하고 있다. 신세계푸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