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밖에 나가기 귀찮은 '게으름뱅이들'…'5조원' 먹거리 열렸다 2025-12-01 22:08:15
'지금배달'로 서비스를 리뉴얼했다"고 설명했다. 퀵커머스, 소비자 관심도 증가…경쟁 강도 '심화'실제로 한경닷컴이 입수한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뉴엔AI의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퀵커머스 시장은 '급하거나 나가기 귀찮은' 사용자들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퓨리토서울,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벌 루키 부문 수상 2025-12-01 10:00:03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를 리뉴얼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 특히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했으며, 2025년에는 중동·동남아시아·남미 등 신규 시장 진출도 추진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 각지의 소비자 피부 고민을 분석하고, 한국의 자연 원료를 활용한 기능성 제품을...
더 시에나 그룹, 세라지오GC 인수 완료…'더 시에나 벨루토CC' 공식 출범 2025-11-29 11:40:54
수 있는 골프장이다. 최근 클럽하우스 리뉴얼을 통해 이배 작가의 대표작 ‘불로부터’ 와 'Brushstroke' 2개의 작품을 전시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11월 22일 레전드&KLPGA 투어 프로 31명의 프로 선수와 함께한 이례적인 규모의 ‘2025 더 시에나 자선 프로암 대회’ 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신 회장은...
푸디스트X장수군청 MOU 체결…"지역 상생 협력 강화" 2025-11-28 19:19:10
리뉴얼을 마친 덕유산휴게소를 중심으로 일자리 창출 및 인재 양성에도 힘쓴다. 장수군에 거주하는 청년과 경력 단절 여성을 우선적으로 채용해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한다. 휴게소 내에는 팝업 공간을 구성해 지역 스타트업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등 청년 창업 지원에도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장수군에서 열리는 로컬...
일화, 웰빙 음료 '생솔' 리뉴얼 출시 2025-11-28 17:42:49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청량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솔향을 강화하고, 개운함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개편됐다. 소나무가 연상되는 서체를 개발해 적용하고, 한자 ‘松(송)’과 소나무잎 이미지를 배치해 솔향의 느낌을 형상화했다. 리뉴얼한 ‘생솔’은 온라인...
신세계, 세계 최대 루이비통 매장 열었다 2025-11-28 17:38:22
작년 1조2138억원까지 늘었다. 올 상반기엔 리뉴얼 공사 등으로 매출이 소폭 부진했지만, 타운화 전략이 완성된 하반기 큰 폭으로 늘어날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신세계는 타운화 전략을 앞세워 백화점 거래액 1위 탈환을 노리고 있다. 작년 기준 신세계의 백화점 사업 부문 총매출(거래액)은 7조2435억원(아울렛·쇼핑몰...
바이오더마,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최다 부문 수상’ 브랜드에 선정 2025-11-28 14:55:54
리뉴얼 없이 30년간 클렌징의 근본을 지키고 있다. 메이크업과 함께 미세먼지, 피지, 노폐물까지 확실하게 지워내는 클렌징력과 피부 장벽 강화 성분과 초정제수 포뮬라로 뛰어난 제품력으로 전 세계 1초에 1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 셀러로 인정받고 있다. 아토덤 울트라 크림은 바디보습 부문에서 2위를 수상하며,...
소로, '제로 오미자샷' 출시 3개월 만에 초기 물량 소진 2025-11-28 10:17:52
“항산화 효과 강화를 목표로 제품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1월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승준 이트어스 대표는 “다른 저속노화 제품 대비 가격대가 높음에도 제품의 가치를 인정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내년 1월 더 균형 잡힌 저속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무신사 스탠다드 첫 오프라인 매장 홍대점, 두 배 규모로 재개장 2025-11-28 09:56:31
규모로 재탄생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7월부터 리뉴얼 작업에 들어간 1호 오프라인 매장인 홍대점이 재개장했다고 28일 밝혔다. 지하 1층∼지상 2층에 영업 면적 850㎡였던 기존 매장이 지상 3층으로 확장하고 면적도 1천983㎡로 두 배가량으로 넓어졌다. 상품 구성도 핵심 라인업을 중심으로 대폭 확대했다. 남성...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1호점' 2배 넓혔다 2025-11-28 09:42:40
리뉴얼해 재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홍대점은 2021년 5월 무신사 스탠다드가 처음 오프라인에 진출하며 선보인 매장이다. 기존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약 250평 규모로 운영됐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지상 3층까지 매장을 확장했다. 면적도 2배로 늘려 약 600평 규모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로 꾸몄다. 상품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