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만원짜리 패딩 사달라"…무릎 꿇은 아내 두고 떠난 남편 2025-12-15 16:27:46
한 쇼핑센터 내 의류 매장 앞에서 촬영됐다. 영상 속 여성은 무릎을 꿇은 채 남편에게 299위안(약 6만2600원)짜리 패딩을 사달라고 애원하고 있으나, 남편은 허리에 손을 얹은 채 몇 분간 아내를 질책하며 "나는 사지 않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남편은 현장을 떠났고, 여성은 바닥에 무릎을 꿇은 채 남겨졌다....
"골프 더 이상 못 치겠어요"…2030 줄줄이 떠나자 '휘청'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5 09:59:23
꾸렸다. 40대는 온라인에서 소통하는 방식도 넥스트포티에 가까워졌다. 그간 4050세대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앱 1위는 모두 '네이버밴드'였다. 그런데 그중 40대가 이탈해 올해부터 '인스타그램'이 1위를 차지하기 시작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은 "40대가 젊은 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SNS(인스타그램)로...
"한국인들 쿠팡 못 끊는다" 전망 적중?…이용자 되레 늘었다 2025-12-14 13:51:36
잡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새벽 배송 등 대체 서비스를 찾기 쉽지 않다는 점에서 쿠팡을 어쩔 수 없이 이용할 수밖에 없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6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응답자의 71.9%가 '쿠팡이 보상을 제안해도 이미 잃은 신뢰를 회복하기 어려울 것...
"한국 가면 꼭 들러야 해"…외국인들 사이 핫한 '이곳' [트래블톡] 2025-12-11 21:00:04
전 마지막 쇼핑을 위한 장소로 입소문을 탔다. 바가지 논란은 여전히 과제…신뢰 확보가 경쟁력 다만 전통시장을 둘러싼 '바가지 논란'은 여전히 개선이 필요한 과제로 꼽힌다. 일부 상점의 가격표 미표기, 메뉴판과 실제 청구 금액의 차이, 카드 결제 거부 사례 등이 불만 포인트다. 실제로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직주근접 아파트 '이천 중리 B3블록 금성백조 예미지' 12일 오픈 2025-12-11 11:19:05
있다. 견본주택 오픈 3일간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2, 다이슨 에어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분양 조건은 계약금 5%, 중도금 60%, 잔금 35%다. 중도금 대출 무이자, 발코니 확장비 무상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지정기간은 6개월이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갤러리아百, 연말 맞아 '딜라잇 홀리데이'…미슐랭 셰프 팝업 2025-12-11 08:37:54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매장에서 신제품 시식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행사 기간에 맞춰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과 모바일캐시 추가 제공 등의 혜택도 마련됐다. 온라인몰 갤러리아몰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 쿠폰도 준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롯데마트 "협력사와 함께 해외사업 확장" 2025-12-10 17:47:23
확대, 온라인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를 꼽았다. 롯데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을 중심으로 K푸드 기반 그로서리 전문점을 강화해 해외 사업을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단순히 매장 수만 늘리는 것이 아니라 현지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점포를 리뉴얼하고 차별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국내에선 온라인 그로서리...
신한카드, 카드 포인트도 자산처럼 쓰면 쌓이고 넣으면 불어나…핵심 메시지 생생하게 전달 2025-12-10 16:38:41
주유·온라인 쇼핑·배달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쓰는 돈은 최대 5% 특별 적립된다. 기본 적립과 특별 적립을 합쳐 월 한도는 5만 포인트다. 이와 별도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정기 결제금액에 대해 월 최대 1만 5000포인트가 제공돼, 총 6만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를 신한은행 입출금통장...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뷰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는 온라인의 편의성과 정보를 오프라인 공간에 그대로 옮겨온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기반 쇼핑 경험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고객들은 가격표에 부착된 큐알(QR)코드를 통해 상품별 무신사 회원 혜택가, 매장 내 재고, 스타일 콘텐츠 ‘스냅’, 회원 후기 등을 즉시 확인할 수...
국내 최초로 웰니스 전문 매장 내는 CJ올리브영 2025-12-10 13:57:16
핵심 상권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온라인몰에도 올리브베러 전용 카테고리가 신설된다. CJ올리브영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고민에 맞춰 상품을 추천하고, 웰니스 루틴을 안내하는 탐색형 플랫폼으로 키울 계획이다. 웰니스 전문 브랜드 도입은 내적인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한 영향이다. 웰니스 제품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