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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향의 모양은 다양하니까"···블랑디바, 리브랜딩 통해 다양성 확대 2025-12-10 09:00:03
뷰티 업계에서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만나온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설립했다. 블랑디바의 첫 제품인 저자극 & 트러블 케어 쿠션은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화려한 광고 없이 SNS 입소문으로 완판을 기록했다. 2025년 4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쿠션 카테고리...
"콜센터, AI 때문에 사라질 직업 아냐…노란봉투법 때문에 존립 위기" 2025-12-02 06:30:10
뒤 살아남은 상담사는 AI를 지휘하는 '컨설턴트'로서 현재보다 2배 이상의 연봉을 받게 될 것이다." 국내 최대 아웃소싱 회사인 KS한국고용정보의 손영득 회장은 AI 위협론에 '위기가 아닌 기회'라고 단언했다. 그는 리쿠르팅 업계에서 신화적인 인물이다. 학사장교 동기회장 출신으로 동기들의 전역 후...
오전부터 100명 '오픈런'…250만명 몰려든 '외국인 핫플' [현장+] 2025-11-17 20:00:04
해당 매장에서는 6가지 뷰티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공지능(AI) 진단기기와 전문 뷰티 컨설턴트 상담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강화해 고객들이 K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회사에 따르면 누적 체험 고객 수는 3만 명을 넘어섰고 이 중 외국인 비중은 절반 이상(54%)이다. 특히 피부 진단...
폴라, 롯데백화점 본점 부티크 매장 리뉴얼 오픈 2025-11-13 10:07:30
있다. 또한 숙련된 뷰티 컨설턴트가 고객의 피부 상태를 정밀 분석해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1:1 퍼스널 큐레이션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평소 고민이었던 부위나 피부 컨디션을 진단받고, 전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1929년...
CJ올리브영, 사회공헌 브랜드 출범…자립준비청년 지원 2025-10-22 10:33:16
K뷰티를 주제로 하는 교육을 받게 된다. 올리브영N 성수, 센트럴 강남 타운 등 주요 매장에서 활동하는 뷰티 컨설턴트가 직접 멘토로 참여해 실제 매장 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현장형 교육 기회도 마련한다. 산업 전반의 트렌드 체득을 위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강연도 진행한다. 우수한 성적으로 프로그램을 이수한...
"순식간에 다 팔렸어요"…20대 폭발적 반응에 난리 난 '올영' 2025-10-03 20:16:07
MC와 올리브영 뷰티 컨설턴트, ‘셔터브리티’라 불리는 뷰티 크리에이터 5인이 참여해 시청자와 직접 소통한다. 이를 통해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정보 제공과 재미, 구매 전환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은 웰라쥬, 제로이드, 프로티원 3개 뷰티 브랜드가 함께하는 연합 방송 형식으로...
과일맛 음료 뒤의 충격적 비밀…'빅4'가 통제한 당신의 미각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0-01 07:00:08
업체 '이노베이트 푸드 인사이트'의 식품 산업 전문 컨설턴트 사라 젠킨스는 "DSM과 피르메니히의 결합은 F&F 산업의 미래를 보여준다"며 "이들은 단순한 '향료 회사'가 아니라 '과학 기반의 감각 및 웰니스 솔루션 기업'으로 진화했다"고 평가했다. DSM-피르메니히는 합병 이후인 지난해 조정...
CJ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으로 2025-09-30 09:48:43
뷰티 디바이스까지 준비했다. 스킨케어 상품을 집중적으로 배치한 3층에는 뷰티 카운셀링 공간을 별도로 조성해 전문 컨설턴트가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상품을 제안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압구정로데오점을 오프라인 매장 전략을 고도화하기 위한 시험대로 삼을 예정"이라면서 "방한 관광객의 다양한 수요를...
인플루언서센터, 상반기 파트너 지급액 31억 돌파 2025-08-28 17:11:11
파트너군은 패션·뷰티 비중이 가장 컸고, 운동 선수·일반인 등 비전통 카테고리의 비중도 커졌다. 또한 과거 일부 상위 크리에이터에 집중되던 수익 구조가 분산되면서 중소 인플루언서들의 기회도 확대되는 추세다. 인플루언서센터는 “신규 파트너도 일정 기간 꾸준히 활동하면 수익 곡선이 우상향하는 사례가 늘고...
“K뷰티, 왜 번거로워야 해요?” 스킨케어 혁신 나선 한주영 바롤 대표[인터뷰] 2025-08-22 07:00:02
2024년 6월 뷰티 브랜드 ‘바롤(Varol)’을 론칭한 한주영 대표의 말이다. 그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마케팅팀 그룹장을 거쳐 LG, CJ 등 기업들의 브랜드 전략을 수립해주는 브랜드 컨설턴트로 20년의 경력을 쌓았다. 2018년부터는 숭실대 겸임교수 일도 하고 있다. 다양한 커리어를 거쳐온 그에게 얼마 전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