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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마녀공장 '마케팅 원팀' 2024-03-11 18:18:09
주 고객층인 4060세대로의 소비층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신제품인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의 타깃 역시 4060세대다. GS샵과 마녀공장은 올 하반기 신제품을 공동 기획하고 개발하는 협력도 추진하기로 했다. 두 회사가 각각 쌓아온 소비자 구매 데이터와 상품 개발 노하우를 결합해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것이다....
저출산에도…MZ엄마 잡은 키즈 브랜드 대박 2024-03-11 18:13:09
국내 육아시장에서 MZ세대 부모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트렌드에 착안해 키디키디를 기획했다. 브랜드 입점을 담당하는 상품기획자(MD)를 모두 아이를 키우는 직원으로 채우고 젊은 감각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발굴에 집중했다. 모두 MZ세대 부모를 타깃으로 한 전략이다. 4년 만에 키디키디는 업계 1위를 넘보는...
"우리 아이 좋은 옷 입혀야죠"…부모 된 MZ 공략 통했다 2024-03-11 16:34:46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트렌드에 착안해 키디키디를 기획했다. 브랜드 입점을 담당하는 상품기획자(MD)를 모두 아이를 키우는 젊은 직원으로 채우고, 젊은 감각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발굴에 집중했다. 모두 MZ세대 부모를 타깃으로 한 전략이다. 4년 만에 키디키디는 1위를 넘보는 주요 키즈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지난...
GS샵, 마녀공장과 손잡고 신제품 공동 개발 나선다 2024-03-11 15:24:39
소비층을 자사 고객으로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GS샵은 지난 8일 서울 양평동 GS강서N타워에서 마녀공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된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화장품 회사다. 마녀공장은 신제품을 GS샵에 단독 출시하고, 상품 마케팅은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이...
차봇모빌리티, "올해 둘 중 한명 車 구매계획 있어" 2024-03-06 10:23:59
주 소비층이던 30대의 차 구매에 변화를 보이고 있음을 추측하게 했다. 자동차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로는 할인 프로모션 및 부가 혜택이 59.2%로 소비자들의 비용에 대한 민감도를 드러냈다. 이어서 차 수리 및 부가 서비스 용이함(19%), 시승 등을 통한 직접 경험(14.1%), 판매자에 대한 신뢰도(7%),...
"2030은 TV 안봐"…홈쇼핑社, 모바일로 반전 노린다 2024-03-05 18:10:45
낮추는 동시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로 소비층을 넓혀 돌파구를 마련하는 게 핵심이다. TV 시청인구가 매년 줄어드는데도 송출수수료는 계속 늘어나는 구조적 한계를 극복하려면 새로운 수익원 발굴이 시급하다는 판단도 작용했다. 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GS샵·CJ온스타일·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 등 홈쇼핑 4사의 지...
단물 빠진 와인시장…수입업체 실적 '씁쓸' 2024-03-05 18:08:48
2030세대가 새로운 소비층으로 가세했다. 나라셀라는 작년 5월 코스닥시장 상장 당시 2021년 1조3000억원 수준이던 국내 와인 시장 규모가 2~3년 내 3조원대로 커질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현실은 달랐다. 국내 와인 수입량은 2021년 7만6575t으로 정점을 찍은 뒤 감소세로 돌아섰다. 작년엔 5만6542t으로 전년보다 20.4%...
[단독] 제니의 그 가방…'MZ세대 에르메스' 한국 들어왔다 2024-03-05 14:39:05
MZ 소비층을 끌어들이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에만 미국 패션 브랜드 ‘리포메이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꾸레쥬’ 등의 국내 판권을 인수했다. ‘르메르’ ‘아미’ ‘메종키츠네 ’ 등에 힘입어 실적이 크게 개선된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자크뮈스’ 등 새 브랜드를 키우는데 주력하고...
코로나에 대박나더니…"너무 비싸요" Z세대 외면에 '직격탄'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3-05 12:57:22
종류가 다양해지고 가격도 저렴해지자 20·30대도 새로운 소비층으로 가세했다.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등 유통 빅 3도 앞다퉈 초대형 와인 매장을 여는 등 와인 시장 주도권을 잡기 위한 격전을 벌였다. 나라셀라는 작년 5월 코스닥시장 상장 당시 2021년 1조3000억원 수준이던 국내 와인 시장 규모가 2~3년 내 3조원...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해시태그를 차단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요 영상 소비층인 전세계 10대들에게 섭식장애와 신체 이미지에 대한 편견을 조장할 수 있다는 미 섭식장애협회(NEDA)의 지적 때문입니다. 인터넷 초기부터 지금까지 신체 이미지와 연관된 콘텐츠와 이에 대한 제재는 서로 떼어내기 어려운 부분이죠. 한편으로 팬데믹 기간 유행을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