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서울시, 호텔·미술관 품은 복합개발 때 용적률 최대 200%p 더 준다 2024-05-27 17:58:28
아자부다이힐스 등 고급 호텔을 비롯해 ‘직(職)·주(住)·락(樂) 시설’이 한데 어우러진 복합개발이 서울에서도 본격적으로 속도를 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호텔·미술관·도서관 넣으면 인센티브서울시는 다음달 7일까지 2030도시주거환경정비기본계획(도시정비형 재개발 부문) 변경안을 공람공고할 예정이다....
호텔·미술관 복합개발 때 용적률 200%P 혜택 2024-05-27 17:44:56
미국 뉴욕 허드슨야드와 일본 도쿄 아자부다이힐스 등 고급 호텔을 비롯해 ‘직(職)·주(住)·락(樂) 시설’이 한데 어우러진 복합개발이 서울에서도 본격적으로 속도를 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호텔 넣어 대규모 개발하면 사업성↑서울시는 다음달 7일까지 ‘2030 도시주거환경정비기본계획(도시정비형 재개발 부문)...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1만원대 이하의 화장품 제품으로 주목받은 다이소는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과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TAG 듀얼 멀티 쉐딩 등 상품들을 연이어 히트시키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다. 이 가운데 만족했다는 답변은 72%에 이르렀다. 다이소...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강화하는 등의 조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들 C-커머스와 더불어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과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TAG 듀얼 멀티 쉐딩 등의 화장품을 500~5천원 사이의 균일가에 판매하는 다이소도 주목받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고,...
"상가 분양 받으면 상갓집 된다"…'좀비 상가' 속출 [더 머니이스트-최원철의 미래집] 2024-05-27 12:00:03
지역 주요 상권이 침체한 것은 고금리와 고물가로 내국인 소비여력이 줄어든 여파입니다. 한국은행이 발표한 '5월 소비자동향조사'에서 소비심리지수는 기준선 100을 하회하는 98.4를 기록했습니다. 소비심리지수가 비관적으로 바뀐 것은 5개월 만입니다. 여기에 더해 '알리익스프레스'나 '테무'...
상암 달군 10만 '환호성'…이래서 임영웅 임영웅 하는군요 [리뷰] 2024-05-26 21:33:14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부를 땐 그의 진한 목소리에 젖어들었고, 임영웅이 랩을 하고 춤을 추는 '아비앙또(A bientot)', '두 오어 다이(Do or Die)' 무대에서는 흥겹고 파워풀한 느낌에 절로 웃음이 지어졌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아파트', '남행열차'를 부를...
오사카 부동산 임장···엔저와 호경기를 활용한 투자 기회 탐색 2024-05-25 11:00:02
있어,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투어는 한인 교포가 설립한 다이키(大起)그룹의 지원으로 진행되며, 그룹 산하 외국인 부동산 투자자 컨설팅을 담당하는 DAI-ICHI Estate가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참가자들은 오사카에서 유망한 투자 물건과 지역을 직접 탐방하며, 성공적인 투자 가능성을 모색할 수...
리가켐바이오 파트너사 포순제약, ASCO서 HER2 ADC 위암 임상 2상 중간결과 공개 2024-05-24 09:57:58
치료제 이상을 투약 받은 환자, 코호트 2는 과거 1차 치료제만 투약 받은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LCB14의 유효성 결과는 코포트 1(N=16)은 객관적반응률(ORR) 37.5%, 무진행생존기간(mPFS) 4.3개월, 전체 생존기간(OS) 10개월이다. 이는 유사한 환자군으로 진행된 다이이찌산쿄 엔허투의 DESTINY-Gastric06 임상결과인...
도돌이표 일상 탈출…도쿄 '스위트' 체크 2024-05-23 19:05:28
이 새롭게 선보이는 자매 브랜드 자누의 세계 첫 지점이기 때문이다. 장장 30년에 걸친 재개발 끝에 지난 1월 완공된 아자부다이힐스의 유일한 호텔이다. 도쿄를 뒤흔든 스케일의 부동산 프로젝트인 만큼 내로라하는 호텔 브랜드들에서 러브콜을 보냈고, 아자부다이힐스의 선택은 아만이었다. 호시노야도쿄에선 도심과의...
뷰티 이어 패션에 힘주는 다이소 2024-05-23 17:55:26
등 90여 종을 출시했다. 업계는 다이소의 초저가 전략이 뷰티에 이어 패션에서도 먹힐지 주목하고 있다. 다이소는 지난해 10월 VT코스메틱의 ‘VT리들샷’을 2주 만에 ‘완판’하며 화제를 모았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3만2000원(50mL)에 파는 상품을 다이소에선 스틱 포장 6개(개당 2mL) 기준 3000원에 판매한 게...